"정신 잃더니, 퍽 쓰러져"...아이 업을 때 조심해야 하는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를 업은 한 엄마가 목이 졸려 기절하는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아이 팔에 목이 졸려 순간 기절한 것이다.
한 아이가 아빠 목에 매달렸고, 갑자기 아빠 팔이 축 늘어지더니 그대로 쓰러졌다.
영상을 접한 전문가들은 "목에 있는 경동맥은 혈압 심박수를 조절한다"며 "아이들이 어른들을 끌어안을 때 큰 부담을 줄 수 있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아이를 업은 한 엄마가 목이 졸려 기절하는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27일 KBS 보도에 따르면 지난 14일(현지시간) 중국 후난성 한 가정집 CCTV에 찍힌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는 아이를 업고 있는 엄마의 모습이 담겼다. 거실 쪽으로 몇 걸음 옮기던 그는 제자리에 멈춰 서더니 그대로 정신을 잃고 쓰러졌다. 아이 팔에 목이 졸려 순간 기절한 것이다.
거실 바닥에 머리를 부딪힌 아이는 깜짝 놀라 울음을 터트렸고, 놀란 아빠가 다가오며 영상은 끝이 난다.
비슷한 일은 지난 6월 26일 중국 쓰촨성에서도 일어났다. 한 아이가 아빠 목에 매달렸고, 갑자기 아빠 팔이 축 늘어지더니 그대로 쓰러졌다. 앞선 사례와 똑같이 아이에게 목이 졸려 정신을 잃은 것이다.
영상을 접한 전문가들은 "목에 있는 경동맥은 혈압 심박수를 조절한다"며 "아이들이 어른들을 끌어안을 때 큰 부담을 줄 수 있다"고 당부했다.
#중국 #경동맥 #기절
gaa1003@fnnews.com 안가을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