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 아내 처음 봤을 때 '애인' 있었다...호감 느껴 추후 '대시' ('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에피소드를 밝힌다.
한편,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의 러브스토리 풀버전은 27일 오후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에피소드를 밝힌다.
27일 온라인 채널 'SBS'에는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 커플이 게스트로 '돌싱포맨'을 찾아 대화를 나눴다.
이상민은 "(두 분이 처음 만났을 때) 서로 연인이 있었나요?"라고 질문했고 제이제이는 있었다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줄리엔 강은 "그래서 서로 연락을 잘 안 했다. 그냥 일 관련 질문만 했다"라고 덧붙였다.
김지혜는 "그래서 어쩌다 (제이제이가) 여자로 보이게 됐냐"라고 물었다.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는 "친한 운동 크리에이터들끼리 여행 콘텐츠를 찍었다. 그때부터 자주 만났다. 대화도 너무 잘 맞았다"라고 말했다. 제이제이는 "여행 가면 1박 2일을 붙어있으니까 그때 뭔가 호감을 느꼈다"라고 전했다.
연인이 된 결정적 계기를 이상민이 묻자, 제이제이는 "줄리엔 강이 저희 집에 왔었다. 그때 썸을 탔었다. 서로 눈치는 채고 있었다. 줄리엔이 나한테 '너 나랑 사귈 수 있어?'라고 물어봤다. 저는 질문이 애매하다고 느껴 대답을 안 했다. 그런데 다음날 전화가 와서 '너 왜 대답을 안 해?'라고 물어봤다"라고 이야기를 풀었다. 이에 모두가 호들갑을 떨며 열광했다.
제이제이는 이어 "평소에는 만나면 그냥 '잘 가'하고 헤어지는데 그날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나한테 엄청 가까이 오더니 볼 뽀뽀를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탁재훈은 줄리엔 강에게 "만약 (제이제이가) 'NO' 했으면?"이라고 묻자 줄리엔 강은 "'NO'할 일이 없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의 러브스토리 풀버전은 27일 오후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 채널 'SBS'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민아, 프러포즈 했다...깜짝 소식
- '잘사는 줄' 강수지, 울면서 안타까운 소식 전해...
- 신동엽 '대마초' 찌른 게 윤다훈?...25년 만에 무거운 입장 전했다
- 학폭 당했는데 엄마가 신고 못하게 해...결국 아들 '죽음'으로 몰아갔다
- 민경훈 여친, 엄청난 미인이었다...
- 최양락, 때렸던 개그맨 선배 '실명' 폭로...충격입니다
- '잘사는 줄' 솔비, 차였다...사랑 아픔 고백
- 지승현, 두 집 살림 죄송....대국민 사과
- 돈 많다던 이효리, 또 집 샀는데...가격이 어마어마합니다
- 파리올림픽 포상금 공개됐다...인생 걸 만한 '액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