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시리즈 세 번째 모델로 배우 류승룡 선정

김형근 2024. 8. 27. 15:0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공=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애니팡' 시리즈의 세 번째 홍보 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배우 류승룡은 역사물, 희극, 액션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로 국내 대표 연기자로 자리매김한 배우다. 1000만 관객을 기록한 영화 '명량', '극한직업' 등 다수의 대표작을 둔 류승룡은 최근 '애니팡 매치라이크' 등 게임별 영상,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게임 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협의를 진행 중이다.

류승룡은 인터뷰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친숙한 '애니팡' 시리즈와 신작 '애니팡 매치라이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선정 소감을 전했다.

(제공=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는 마케팅 파트너 류승룡과 함께 액션을 곁들인 코믹 컨셉트의 영상과 이미지, 이벤트로 신작 '애니팡 매치라이크'의 전투, 육성이 결합된 퍼즐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애니팡' 시리즈 6종에서는 모두가 즐기는 국민게임 컨셉트의 영상과 '애니팡 페스타' 게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 조정일 이사는 "몬스터와 치고 받는 난타전을 즐기는 새로운 퍼즐을 선보일 신작 '애니팡 매치라이크'와 전체 시리즈에서 만날 파트너 류승룡과의 협업으로 많은 분들께 '애니팡' IP만의 팬 서비스를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배우 류승룡과 함께 본격적인 게임 소개에 나서는 신작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9월3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애니팡' 시리즈 6종에서 펼쳐질 '애니팡 페스타'는 9월 말 시작될 예정이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