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 시리즈 세 번째 모델에 배우 류승룡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아이유, 임영웅에 이은 '애니팡' 시리즈의 세 번째 홍보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조정일 위메이드플레이 이사는 "몬스터와 치고 받는 난타전을 즐기는 새로운 퍼즐을 선보일 신작 애니팡 매치라이크와 국민 게임 애니팡 전체 시리즈들에서 만날 파트너 류승룡과의 협업으로 많은 분들께 '애니팡' IP만의 팬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아이유, 임영웅에 이은 '애니팡' 시리즈의 세 번째 홍보모델로 배우 류승룡을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류승룡은 천만 관객을 기록한 영화 '명량', '극한직업' 등 역사물, 희극, 액션 등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류승룡은 최근 '애니팡 매치라이크' 등 게임별 영상,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게임 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협의를 진행 중이다.
위메이드플레이는 류승룡과 함께 액션을 곁들인 코믹 콘셉트의 영상과 이미지, 이벤트로 신작 애니팡 매치라이크의 전투, 육성이 결합된 퍼즐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애니팡 시리즈 6종에서는 모두가 즐기는 국민게임 콘셉트의 영상과 게임 이벤트로 애니팡 페스타를 준비 중이다.
조정일 위메이드플레이 이사는 "몬스터와 치고 받는 난타전을 즐기는 새로운 퍼즐을 선보일 신작 애니팡 매치라이크와 국민 게임 애니팡 전체 시리즈들에서 만날 파트너 류승룡과의 협업으로 많은 분들께 '애니팡' IP만의 팬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배우 류승룡과 함께 본격적인 게임 소개에 나서는 신작 애니팡 매치라이크는 오는 9월 3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애니팡 시리즈 6종에서 펼쳐질 애니팡 페스타는 9월 말 시작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딥페이크 논란'에 결국…'피해학교 온라인 지도' 제작됐다
- 월 1200만원 벌며 '생활의 달인' 출연했던 배달원, 교통사고로 사망
- "갑자기 여성 혐오가 왜 나와"…분식집 욕설 피해 주장한 유튜버에 비판 폭주
- "고영욱, 평생 유튜브 못할 것"…유튜브가 밝힌 고영욱 채널 폐쇄 이유
- "복귀 전공의는 부역자"…'온라인 신상유포' 사직 전공의 검찰 송치
- 홍석천 "커밍아웃 이유? 당시 남자친구 때문에"
- 인기 팝가수의 비극…"엄마와 언니 같은 날 숨져"
- 민주 "친일 논란 만든 사람은 윤 대통령"
- 내년 예산안 677조…尹 "허리띠 바짝 졸라매 24조 구조조정"
- "가해자 75%는 10대"…'딥페이크 성범죄'에 외신도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