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훈 “아이유 알현해 감격, 야근 마인드로 끝까지 남아” (신인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가수 조정석' 홍보실장 문상훈이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문상훈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나루 볼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 덕분에 아이유 씨를 알현할 수 있었다. 직접 뵙는 자리 때 마침 대표님이 부재 중이셨다. 아쉬워서 어떻게든 길게 이야기하고 싶었다. 적당히 퇴근했어야 했는데 야근하는 마인드로 끝까지 남아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가수 조정석’ 홍보실장 문상훈이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문상훈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나루 볼룸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 덕분에 아이유 씨를 알현할 수 있었다. 직접 뵙는 자리 때 마침 대표님이 부재 중이셨다. 아쉬워서 어떻게든 길게 이야기하고 싶었다. 적당히 퇴근했어야 했는데 야근하는 마인드로 끝까지 남아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조정석 형님과 정상훈 형님의 관계에는 훨씬 못 미치니까 조정석 형님이 긴장했거나 기분 좋은 상태인지 나는 모르는데 계속 대표님이 나를 조종하셨다. 공교롭게 중요한 공지사항이나 어려워 할 만한 건 내가 할 수밖에 없었다. 내가 중요한 말을 하는지 모르는 상태로 해맑게 할 수밖에 없었다. 정상훈 대표님의 용인술이 장난이 아니었다”고 폭로(?)했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 조정석의 아내이자 최고의 보컬리스트 거미를 비롯해 다이나믹 듀오, 아이유 등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지원군으로 나섰다. 조정석과 절친한 정상훈이 대표로, 문상훈이 홍보실장으로 함께한 가운데 정경호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고 공효진과 김대명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3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린, 과감한 자태 “다양한 장르에 목말라” [화보]
- 고민시, 아무도 없는 수영장에서…파격 비키니 [DA★]
- “최악…미친 거 아냐”, 유치원 교사 충격 (천개의눈)
- 홍자, 술자리 포착?…‘빠라삐리뽀’ 깜짝 티저
- 팬 만나 임신한 BJ 윤하솔 “신용불량자 남편, 성폭력 사건까지” (고딩엄빠5)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