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앤컴퍼니, 금융위 선정 ‘K-핀테크 3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로보어드바이저 일임 운용사 디셈버앤컴퍼니가 금융위원회의 'K-핀테크 30'에 선정됐다.
로보어드바이저 운용사가 K-핀테크 30에 선정된 건 처음이다.
K-핀테크 30은 금융위가 핀테크 산업 활성화를 목표로 혁신성이 돋보이는 관련 기업을 2025년까지 총 30곳 선정하는 내용의 프로젝트다.
이번 선정으로 디셈버앤컴퍼니는 다양한 정책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보어드바이저 일임 운용사 디셈버앤컴퍼니가 금융위원회의 ‘K-핀테크 30’에 선정됐다. 로보어드바이저 운용사가 K-핀테크 30에 선정된 건 처음이다.
K-핀테크 30은 금융위가 핀테크 산업 활성화를 목표로 혁신성이 돋보이는 관련 기업을 2025년까지 총 30곳 선정하는 내용의 프로젝트다. 지난해 1차 모집에서 10개사를 선정했고, 이번에 10개사를 추가로 선정해 발표했다.
이번 선정으로 디셈버앤컴퍼니는 다양한 정책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밖에 금융회사 대출 지원, 투자유치 기회 확대, 핀테크 지원 프로그램 및 컨설팅 등의 혜택도 받게 될 예정이다.
송인성 디셈버앤컴퍼니 대표는 “금융당국의 지원을 기반으로 서비스를 더 고도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양병훈 기자 hu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이터 펑펑 쓰는 2030 홀렸다…"진작 갈아탈 걸 그랬어요"
- "신유빈과 셀카 北선수들, 우리나라로 치면 최대 교도소 10년"
- "요즘 명동 누가 가요"…중국인 관광객 몰린 '뜻밖의 장소'
- "단백질 채우려 닭가슴살 대신 먹는다"…불황에 '불티'
- "한 번뿐인 신혼여행인데…" 예비 신부, '이것' 만은 포기 못한다 [트렌드+]
- "지하철서 짧은 치마가 아슬아슬했는데…여성들 좋아하겠네"
- "트럼프, '북한군 전체 제거' 제안"…충격 폭로 나왔다
- 한국서 한 달 만에 망하고 美 가더니 완판 행진…'대반전'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 "12억이 2000억 됐다" 환호…'사우디 잭팟' 터진 이 회사
- 中 다이빙 스타, 엄마 주려고 휴대폰 샀다가…온 나라가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