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온유, 독특 상상력 담은 ‘플로우’ 하이라이트 클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새 앨범을 통해 상상의 나래를 펼친다.
온유는 27일 0시와 12시 공식 SNS에 미니 3집 '플로우(FLOW)'의 수록곡 '마에스트로'와 '셰이프 오브 마이 하트(Shape of My Heart)'의 하이라이트 클립을 차례로 업로드했다.
'마에스트로'의 하이라이트 클립 속 온유는 물고기 지휘자로 분한 모습이다.
특히 온유는 각 트랙의 무드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녹여낸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유는 27일 0시와 12시 공식 SNS에 미니 3집 ‘플로우(FLOW)’의 수록곡 ‘마에스트로’와 ‘셰이프 오브 마이 하트(Shape of My Heart)’의 하이라이트 클립을 차례로 업로드했다.
‘마에스트로’의 하이라이트 클립 속 온유는 물고기 지휘자로 분한 모습이다. 독특한 상상력이 곡 전반을 이끄는 가운데, 밝지만 묵직한 매력의 베이스와 펑키한 드럼의 조화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어 공개된 ‘셰이프 오브 마이 하트’ 하이라이트 클립에도 물이 등장한다. 온유는 자유롭게 물속을 헤엄치는 물고기를, 또 그 물고기는 4시 30분을 가리키는 시계를 관찰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차분함이 감도는 이 곡은 다양한 마음의 모양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플로우’는 온유가 지난 2023년 3월 발매한 정규 1집 ‘써클(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온유가 가진 생각들을 거침없이 풀어낸, 그야말로 온유의 흐름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온유는 각 트랙의 무드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녹여낸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온유가 전곡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으며 한층 성장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온유의 미니 3집 ‘플로우’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우씨왕후’의 이병학 작가 - 스타투데이
- [포토] 이수혁, 왕위는 나의 것 - 스타투데이
- [포토] 정유미, 카리스마 시녀장 - 스타투데이
- 엔플라잉, 11월 亞 투어 돌입…방콕서 포문 - 스타투데이
- ‘신인가수’ 조정석 데뷔 소감 “어릴 때 꿈, 이상하고 좋아” - 스타투데이
- [포토] 김무열, 충성스런 신하로 - 스타투데이
- [포토] 전종서, 왕후만 두 번 - 스타투데이
- ‘5세대 핫루키’ 나우어데이즈, 오늘(27일) 새 앨범 ‘노웨어’ 발매 - 스타투데이
- [포토]양정우-이정원PD, 조정석 가수 데뷔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우씨왕후’, 기대감 주는 사극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