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파트너’ 불륜 커플 지승현X한재이에게 이런 표정이? 화기애애 현장 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간 최고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SBS '굿파트너'의 미공개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7일 SBS 금토극 '굿파트너' 측에서 화기애애한 현장 사진을 여러 장 선보였다.
배우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 지승현, 한재이, 유나 등이 출연한 '굿파트너'는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와 쫄깃한 전개로 지난 24일 방송된 9회에서 수도권 17.8%, 전국 17.2%, 순간 최고 시청률 20.1%(닐슨코리아 기준)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순간 최고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인 SBS ‘굿파트너’의 미공개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7일 SBS 금토극 ‘굿파트너’ 측에서 화기애애한 현장 사진을 여러 장 선보였다. 배우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 지승현, 한재이, 유나 등이 출연한 ‘굿파트너’는 현실감 넘치는 스토리와 쫄깃한 전개로 지난 24일 방송된 9회에서 수도권 17.8%, 전국 17.2%, 순간 최고 시청률 20.1%(닐슨코리아 기준)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1위를 수성했다.
이날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출연진들의 훈훈한 촬영장 뒷모습이 담겼다. 믿었던 남편 김지상(지승현 분)의 불륜에 이어 내연녀 최사라(한재이 분)의 임신까지 충격의 연속인 이혼 전문 변호사 차은경(장나라 분)의 폭풍 같은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는 장나라의 반전 미소가 눈길을 끈다.
긍정 에너지 넘치는 한유리 역 남지현의 비타민 같은 환한 얼굴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할 말은 하는 똑 부러진 신입 변호사 한유리는 차은경 이혼 사건을 맡으며 어린 날의 자신을 보는 듯한 김재희(유나 분), 과거 차은경의 심정이었을 어머니 김경숙(서정연 분)을 헤아리며 성숙해가고 있다.
선배 차은경을 오랫동안 짝사랑한 후배 변호사 정우진 역의 김준한, 한유리의 든든한 동기 전은호 등 4인방은 나란히 V자를 그리며 의리를 과시했다.
시청자들의 분노를 부른 불륜 커플 김지상 역의 지승현, 최사라 역의 한재이도 환한 표정으로 반전 분위기를 드러냈다.
‘굿파트너’ 제작진은 “후반부에 접어들수록 몰입을 배가하는 배우들의 진가가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면서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차은경과 김지상의 이혼 소송 결말, 그리고 끝나지 않은 이혼변호사들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굿파트너’ 10회는 오는 3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수신료 분리징수 여파 KBS 덮쳤다…황정민·이광용 ‘희망퇴직’ 신청
- 이효리 자리 꿰찬 김민재? 제주카페 매출 30배↑이젠 연쇄 사인마(동상이몽2)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결혼 8년만 엄마 된 ‘꼬마요리사’ 노희지, 로마에서 전한 근황
- 이규한, ‘전여친’ 브브걸 유정 언팔 후 흔적 모두 지웠다…유정은 그대로
-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 배우 박상민…음주 뒤 골목길 차안에서 잠들었다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