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온유, 아이돌 최초 물고기 지휘자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유가 물고기 지휘자로 변신했다.
샤이니 온유는 8월 27일 0시와 12시 공식 SNS에 미니 3집 'FLOW' 수록곡 '마에스트로'와 'Shape of My Heart(셰이프 오브 마이 하트)' 하이라이트 클립을 차례로 업로드했다.
'마에스트로' 하이라이트 클립 속 온유는 물고기 지휘자로 분한 모습이다.
특히 온유는 각 트랙의 무드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녹여낸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온유가 물고기 지휘자로 변신했다.
샤이니 온유는 8월 27일 0시와 12시 공식 SNS에 미니 3집 'FLOW' 수록곡 '마에스트로'와 'Shape of My Heart(셰이프 오브 마이 하트)' 하이라이트 클립을 차례로 업로드했다.
'마에스트로' 하이라이트 클립 속 온유는 물고기 지휘자로 분한 모습이다. 독특한 상상력이 곡 전반을 이끄는 가운데, 밝지만 묵직한 매력의 베이스와 펑키한 드럼의 조화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어 공개된 'Shape of My Heart' 하이라이트 클립에도 물이 등장한다. 온유는 자유롭게 물속을 헤엄치는 물고기를, 또 그 물고기는 4시 30분을 가리키는 시계를 관찰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차분함이 감도는 이 곡은 다양한 마음의 모양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FLOW'는 온유가 지난 2023년 3월 발매한 정규 1집 'Circ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온유가 가진 생각들을 거침없이 풀어낸, 온유의 흐름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특히 온유는 각 트랙의 무드를 감각적인 영상미로 녹여낸 하이라이트 클립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온유가 전곡 프로듀싱은 물론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음원 일부가 베일을 벗으며 한층 성장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온유 미니 3집 'FLOW'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화사, 글래머 몸매로 흠뻑쇼 접수…수영복 같은 의상도 완벽 소화
- 39kg 산다라박 “헐벗겠다” 공약 지켰다…워터밤 뒤흔든 가죽비키니 패션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