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윤상현 진짜 정체는? 박주현, 부모 향한 불신 커진다(완벽한 가족)

박아름 2024. 8. 27. 13: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가족' 윤상현 정체가 뭘까.

8월 28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5회에서는 최현민(윤상현 분)을 만나 진실 추적에 열을 올리는 최선희(박주현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본 방송을 앞두고 8월 27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선희와 현민이 마주하고 있다.

선희는 현민을 만나 액자 속 가족 사진에 대해 묻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빅토리 콘텐츠

[뉴스엔 박아름 기자]

‘완벽한 가족’ 윤상현 정체가 뭘까.

8월 28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완벽한 가족’ 5회에서는 최현민(윤상현 분)을 만나 진실 추적에 열을 올리는 최선희(박주현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본 방송을 앞두고 8월 27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선희와 현민이 마주하고 있다. 반갑게 선희를 맞이하는 현민과 달리, 선희는 어딘가 모르게 긴장한 모습이 역력하다. 또한 현민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두 사람의 만남이 심상치 않음을 예상케 한다.

선희는 어느 날 갑자기 걸려 온 현민의 전화에 불안함을 느끼고 당황함도 잠시, 먼저 만나자고 제안한다. 선희는 현민을 만나 액자 속 가족 사진에 대해 묻는다. 선희는 현민으로부터 믿기 힘든 이야기를 전해 듣고는 아빠 최진혁(김병철 분)과 엄마 하은주(윤세아 분)를 향한 불신이 더욱 커진다고 해 현민과 나눈 이야기가 어떤 영향을 끼쳤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선희에게 자신을 진혁의 친척 동생이라고 소개했던 현민은 돌연 또 다른 정체를 밝힌다. 선희에게 처음 접근할 때부터 지금까지 어딘가 모르게 수상한 그의 말과 행동은 미스터리함을 배가시킨다.

게다가 선희는 대화 도중 머리를 어지럽게 하는 또 하나의 사건을 마주하게 된다. 선희 앞에 사건 사고가 연달아 벌어지며 복잡하게 꼬여만 가고, 그 가운데 선희는 현민을 만나고 난 뒤 심경의 변화가 찾아오기도 한다.

이같이 파도 파도 계속 나오는 새로운 이야기들이 선희를 당황하게 하고 그를 혼란스럽게 만든다. 과연 끝을 알 수 없는 예측불가한 전개가 어디로 흘러가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