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MTS·HTS에 '밸류업 공시' 전용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 '기업가치 제고 계획 공시' 전용관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KB증권은 지난 5월 저평가된 국내 대형 우량주 관련 종목들을 소개하는 'KB 어게인 바이 코리아(Again BUY KOREA)' 전용관을 오픈한 이후 이달 2일에는 기업가치 제고 계획 공시 안내와 별도 페이지를 연이어 오픈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 ‘기업가치 제고 계획 공시’ 전용관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업가치 제고 계획은 기업이 자발적으로 기업 현황을 진단하고 기업가치 제고 목표를 수립·이행하기 위한 계획을 담은 공시다. 정부가 코리아 디스카운트 해소를 위해 시행하는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KB증권은 지난 5월 저평가된 국내 대형 우량주 관련 종목들을 소개하는 ‘KB 어게인 바이 코리아(Again BUY KOREA)’ 전용관을 오픈한 이후 이달 2일에는 기업가치 제고 계획 공시 안내와 별도 페이지를 연이어 오픈했다.
KB증권 측은 이를 통해 상장 기업들의 기업가치 제고 공시 계획 현황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종목 상세 페이지로 바로 연결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KB증권은 지난 3월부터 정부의 밸류업 정책과 발맞춰 ‘어게인 바이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투자자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하반기 코리아 밸류업 지수와 관련 상장지수펀드(ETF) 출시를 앞두고 정책의 핵심 내용을 요약하는 ‘밸류업 브리프’도 제작 중이다.
윤만철 KB증권 고객솔루션총괄본부장은 “9월 코리아 밸류업 지수 출시 이후에도 세제 개편안 국회 통과 등 다양한 밸류업 정책이 이어짐에 따라 투자자들의 올바른 투자를 위한 정보를 시의 적절하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헌 기자 kaaangs1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후조리원 특실 이용료가 4000만원?'…강남구 평균 이용료가 무려
- '우여곡절 끝 출항' 홍명보호, 9월 3차 예선 치를 1기 명단 발표
- 세번째 음주 운전한 배우 박상민, ‘불구속 상태’로 재판행
- '순풍산부인과'·'여명의 눈동자'·'허준' 출연한 원로배우 오승명 별세
- 싸이, 32사단 장병들에 2년째 ‘흠뻑쇼 무료티켓’ 선물…무슨 사연있길래
- ‘음주 운전’ 슈가 “BTS 이름에 누 끼쳐…비판·질책 달게 받겠다”
- '숨겨진 맛집' '지금 붐벼요'…핫해진 지도앱
- 기안84, 드디어 가수 꿈 이룬다…데뷔곡 '민들레' 음원 발매
- 사라지는 1세대 커피…'빽컴메' 저가 공세에 백기
- 결국 女골프 ‘상금 10억 돌파’ 아무도 없었다…최고 상금 대회 끝나자 상금랭킹 요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