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은 “최민수 동거인과 신혼생활, 10억 통장 갖고 나갔다”(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주은이 빚으로 최민수와 신혼생활을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8월 2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신계숙, 강주은, 예원, 해원이 출연하는 '내가 참 좋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31년째 '금쪽이 남편' 배우 최민수의 공식 보호자로 활약 중인 강주은이 1년 만에 '라스'를 찾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주은은 또 최민수의 남다른 의리 때문에 빚으로 신혼 생활을 시작했던 일화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강주은이 빚으로 최민수와 신혼생활을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8월 28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신계숙, 강주은, 예원, 해원이 출연하는 ‘내가 참 좋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31년째 ‘금쪽이 남편’ 배우 최민수의 공식 보호자로 활약 중인 강주은이 1년 만에 ‘라스’를 찾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주은은 녹화 시작부터 해명하고 싶은 게 있다면서 “요즘 SNS에서 ‘네 것도 내 것, 내 것도 내 것’ 쇼츠가 엄청나게 돌아다니고 있는데, 내가 욕심이 많은 걸로 오해할 수 있어서 다시 설명하고 싶다”며 이 말이 나오게 된 배경을 이야기한다.
이어 강주은은 최근 10년 만에 최민수와 해외여행을 떠났다가 손절할 뻔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모처럼 남편과 떠나는 여행이어서 여행 티켓부터 리조트 예약까지 모두 혼자 했다는 강주은. 어떠한 방해도 받고 싶지 않아 돌발 상황이 빚어질 때마다 화를 꾹 눌렀다는 강주은은 리조트에 도착한 첫날 최민수의 돌이킬 수 없는 실수에 결국 분노했다고 회상한다.
강주은은 과거 결혼을 앞두고 최민수가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빈 사연도 공개한다. 캐나다에서 약혼식과 결혼식을 소박하게 연 후 한국으로 오다 경유지에 들렀다는 강주은은 최민수가 갑자기 꺼낸 ‘이 말’에 매우 당황스러웠다고. 최민수는 강주은의 답변을 듣고는 자신의 머리를 감싸며 바닥에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었다고 전해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주은은 또 최민수의 남다른 의리 때문에 빚으로 신혼 생활을 시작했던 일화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강주은에 따르면, 최민수와 18년 동안 함께 산 지인이 결혼한 이후에도 신혼집에서 나가지 않아 함께 생활했다고. 이후 지인이 10억이 든 통장까지 전부 갖고 신혼집에서 나갔다는 이야기에 모두가 기함하는데 당시 최민수가 지인의 행동에 보인 반응이 더 큰 놀라움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강주은과 최민수는 올해 부모님과 합가 예능을 하며 화제를 모았다. 강주은은 “저는 부모님과의 합가 생활을 상상도 못 했는데 남편 덕분에 그렇게 됐다”며 고마워했다. 그러나 “제가 딸인데 남편이 저를 마치 (우리 부모님의) 며느리인 것처럼 대하더라”며 눈치 없는 남편 때문에 속이 부글부글 터진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화사, 글래머 몸매로 흠뻑쇼 접수…수영복 같은 의상도 완벽 소화
- 39kg 산다라박 “헐벗겠다” 공약 지켰다…워터밤 뒤흔든 가죽비키니 패션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