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픽] CJ제일제당·이마트, ‘햇반 강화섬쌀밥’ 출시 外
(지디넷코리아=류승현 기자)CJ제일제당이 이마트와 함께 기획한 ‘햇반 강화섬쌀밥’을 출시하고 이마트·강화군과 공동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햇반 강화섬쌀밥’은 이마트와 협업해 선보이는 7번째 제품으로, 기존 제품과 다르게 밥그릇 모양의 용기에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이마트에서만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이달 29일까지 ▲햇반 강화섬쌀밥 ▲육개장 칼국수 ▲제주식 고기국수를 비롯해 ▲햇반 잡곡밥 ▲햇반 흑미밥 ▲햇반 발아현미밥 등 CJ제일제당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우리쌀 소비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워홈, 골프장 전용 브랜드 ‘그린 라운지’ 출시
아워홈이 골프장 전용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를 선보이고,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는 브랜드와 함께 가을 한정 메뉴도 출시했다. 태국 음식과 최신 식음 트렌드를 조화시켜 신메뉴를 개발하고, 기존 한식 메뉴도 개편했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샴발라C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운영 메뉴는 매장별로 다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골프장 식음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U, 캐치테이블과 주류 픽업 서비스 확대
CU는 27일부터 주류 예약 구매 서비스 CU BAR를 예약 플랫폼 캐치테이블까지 확대한다.
CU BAR는 회사 앱 포켓CU 주류 중 원하는 상품을 예약한 후 고객이 지정한 날짜와 점포에서 수령하는 서비스다. 이번 제휴로 일부 레스토랑에서만 가능했던 캐치테이블의 주류 수령 서비스가 전국 CU로 확대된다.
양사는 위스키를 시작으로 서비스 안정화 후 다양한 종류의 판매 상품을 늘릴 계획이다. 또 명동, 해운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점포에서 서비스를 선보인 후 점차 운영 점포를 확대하고, 향후 주요 레스토랑과 연계 등 분야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서비스 오픈 행사도 진행된다. 오늘부터 이틀간 캐치테이블 앱 내에서 위스키를 구매하고 CU 점포에서 수령하면 위스키 14종을 최대 32%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국 최대 네트워크를 활용해 상품과 고객의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 선풍기 100대 기부
홈플러스는 지난 26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서 진행된 ‘홈플러스-KEA(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세이빙 기부물품 전달식’을 통해 선풍기 100대를 기부했다.
기부된 선풍기는 서울시 양육시설 6곳에 전달되며, 이를 위한 기금은 사내 어워즈 시상금 전액인 300만 원으로 조성했다.
회사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데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3개점, 새단장 나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 ▲파주 ▲기흥 3개점이 가을맞이 새단장에 나선다. 해당 점포는 개편을 통해 지역 랜드마크 점포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프리미엄아울렛 3개점은 올해 방문객 1천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작년 3개점은 총 방문객 1천만명을 기록했으며, 올 상반기 방문객도 이미 5백만명을 넘어섰다고 회사는 밝혔다.
또 이달 말부터 다음달 중순까지 3개점에서 새단장을 기념해 행사를 진행한다. 동부산점은 개점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 정원형 휴식 문화 공간을 개장하고, 파주점은 패션 브랜드 전문관 유스컬처와 80평 규모의 우수 고객 라운지를 조성했다.
기흥점은 다음 달 11일 620평 규모의 푸드 코트를 오픈한다. 총 14개의 식당이 들어서고,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가 가능한 40평 규모의 펫 그라운드도 조성된다.
새단장 기념 행사도 진행된다. 동부산점은 29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다음 달 8일까지 쿠키런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파주점에서는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패션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전기 자전거 브랜드 슈퍼 73 팝업 행사도 열린다. 다음 13일부터 10월 1일까지는 벨리곰과 위글위글이 협업한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회사 관계자는 “새단장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즐거운 가을맞이를 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류승현 기자(ryuwaves@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J제일제당, 여름 맞이 ‘CJ더마켓 비비고 김치 기획전’ 진행
- 롯데아울렛 의왕점에 국내 첫 '메종키츠네 아카이브' 생긴다
- "김치 세계화 속도↑"…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호주·북미서 생산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영셰프 참여 '마스터클래스' 성료
- CJ제일제당, 밀가루 가격 인하…”물가 안정 동참”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