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뮤 모나크’ 6번째 클래스 ‘소환술사’ 선

안희찬 게임진 기자(chani@mkinternet.com) 2024. 8. 27. 12: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MMORPG '뮤 모나크'에서 강력한 마법과 적에게 혼란을 주는 저주 스킬에 특화된 6번째 클래스 '소한술사'를 업데이트한다.

'소환술사'는 '뮤 모나크'에서 마력과 저주 2가지 특성의 모드 변경 메커니즘이 적용된 첫 캐릭터다.

저주로는 광역 장판 스킬을 사용해 일정 범위 내 적의 공격력 감소, 받는 대미지 증가 등의 저주 효과와 아군을 순간 이동시킬 수 있는 포탈 소환도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 모나크’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MMORPG ‘뮤 모나크’에서 강력한 마법과 적에게 혼란을 주는 저주 스킬에 특화된 6번째 클래스 ‘소한술사’를 업데이트한다.

‘소환술사’는 ‘뮤 모나크’에서 마력과 저주 2가지 특성의 모드 변경 메커니즘이 적용된 첫 캐릭터다.

‘버서커’ 스킬 사용 시 ‘마력 모드’가 설정되고 ‘다크니스’ 스킬 사용 시 ‘저주 모드’로 전환된다.

신규 클래스는 기존에 다른 클래스에는 없던 ‘저주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어 해당 공격력을 기반으로 저주 스킬을 사용한다.

게다가 마력 모드에서는 저주 공격력의 일부를 마법 공격력으로 전환하고 저주 모드에서도 반대로 전환이 가능해 더욱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수면, 실명 등의 상태 이상 스킬과 대미지 반사량 증가의 버프 스킬 및 적이 받는 대미지 증가, 적 공격력 감소 광역 디버프 스킬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한다.

마력으로 적을 빠르게 제압하는 대미지 딜링 스킬 사용이 가능하고, 대미지의 일부를 생명력으로 흡수하거나 적을 실명시킬 수 있다.

저주로는 광역 장판 스킬을 사용해 일정 범위 내 적의 공격력 감소, 받는 대미지 증가 등의 저주 효과와 아군을 순간 이동시킬 수 있는 포탈 소환도 가능하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환술사’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 피망 뉴맞고 ‘루루의 선물상자’ 이벤트 진행

피망 뉴맞고 ‘루루의 선물상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보드게임 피망 뉴맞고에서 ‘루루의 선물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운영된다. 피망 뉴맞고 기존 이용자뿐만 아니라 신규 이용자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 3일간 사용 가능한 ‘루루 프로필 상품’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피망 뉴맞고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 굿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피망 뉴맞고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실물 경품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피망 뉴맞고가 진행하는 ‘루루의 선물상자’ 이벤트는 매 월 각기 다른 콘셉트로 진행되는 행사다. 올 해 2월부터 시작됐다.

◆ ‘한게임포커 클래식’ ‘훌라게임’ 출시

‘한게임포커 클래식’ ‘훌라게임’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은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에 ‘훌라 게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훌라 게임’ 출시는 5주년 업데이트의 일환이다.

새로 출시한 ‘훌라 게임’은 PC ‘한게임포커’에서 제공하고 있는 ‘파티 훌라’와 동일한 게임이다.

모바일로 출시되면서 RNG 인증을 받은 첫 국내 모바일 훌라 게임이 됐다. RNG 인증은 카드를 섞는 시스템이 공정한지에 대한 국제 인증이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의 ‘훌라 게임’ 이용자는 PC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훌라 게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응모 이벤트를 시작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