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2024 문화광고그랑프리’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일보가 광고 산업 발전과 광고 문화 정립을 위해 마련한 '2024 문화광고그랑프리' 응모 작품을 공모합니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문화광고그랑프리'는 그간 응모 작품들이 질적·양적 발전을 거듭하며 권위 있는 광고인들의 창작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엄정한 심사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 광고주와 기성 광고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화일보가 광고 산업 발전과 광고 문화 정립을 위해 마련한 ‘2024 문화광고그랑프리’ 응모 작품을 공모합니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문화광고그랑프리’는 그간 응모 작품들이 질적·양적 발전을 거듭하며 권위 있는 광고인들의 창작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엄정한 심사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 광고주와 기성 광고인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응모요령
① 응모 기간 : 2024년 9월 2일(월)∼10월 31일(목)
② 응모 방법 : 본지에 5단 36㎝ 이상(1단=3.2㎝)의 컬러 또는 흑백 광고 게재
◇발표 : 2024년 11월 21일(목) 社告로 공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문화일보 AD커뮤니케이션국(02-3701-5564, 5565, 5567) 또는 홈페이지(www.munhwa.com)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적 충동 피하려면 체육관가서 배드민턴 쳐라” 중학생 대상 성교육 교재 논란
- [속보]유인촌 장관의 경고 “정몽규 축협회장 4선 어려울 것”
- 홍준표 “청산가리 김규리” 발언에…김남국 “돼지발정제 드셨나”
- ‘나는 신이다’ 조성현 PD “제작팀 내부에 스파이 있었다”
- 황정민 아나운서, 31년만에 KBS 퇴사…특별명예퇴직
- 홍석천, 충격 고백 “이승연 남편 내가 찜했던 남자”
- 4인 가족, 간암으로 연쇄 사망…‘곰팡이 핀 나무젓가락’이 원인
- [속보] 당정 “76주년 국군의날, 임시공휴일 검토”…10월초 징검다리 휴일 가능
- [속보]“美당국, 현대차 조지아 전기차공장 환경허가 재검토”
- “옷 입는거 지겨워”…30대 유명 여가수, 뭐든 맨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