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 김영대에 프러포즈…첫 회 시청률 3.7%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민아가 손익 제로 로맨스를 제대로 그렸다.
26일 첫 방송된 tvN·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연출 김정식) 1회에는 인생도 사랑도 적자는 싫은 손익계산 전문가 손해영(신민아 분)이 누구에게도 피해 주기 싫은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김지욱(김영대 분)에게 프러포즈 하는 장면이 담겼다.
해영의 결혼 제안이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오게 될지 모르는 가운데 '손해 보기 싫어서' 2회는 2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익 제로 로맨스' 시작…2회, 27일 방송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배우 신민아가 손익 제로 로맨스를 제대로 그렸다.
26일 첫 방송된 tvN·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연출 김정식) 1회에는 인생도 사랑도 적자는 싫은 손익계산 전문가 손해영(신민아 분)이 누구에게도 피해 주기 싫은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김지욱(김영대 분)에게 프러포즈 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시청률은 3.7%(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가정 위탁을 하는 엄마 이은옥(윤복인 분)의 사랑이 고팠던 해영은 어딘가 늘 손해 받는 기분을 느끼며 살아왔고 이름처럼 손해 없는 '손해0'으로 자랐다. 해영은 양다리를 걸친 전 남자친구 안우재(고욱 분)의 결혼식에서 흰색 테이블보를 두른 채 당당히 신랑, 신부 옆에서 사진을 찍었다.
이후 축의금이 아깝다고 느낀 해영은 우재를 찾아가 돈을 돌려 달라고 요구했지만 오히려 뻔뻔한 태도를 보였다. 손해를 보기 싫었던 해영은 결혼식 날 받은 부케로 만든 기념품을 우재 부부에게 선물로 돌려주는 초강수를 뒀다.
그런가 하면 시민 경찰 28호, 동네 '천사견'으로 불리는 지욱의 등장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욱은 도를 넘는 질문을 던지는 면접관들을 향해 다른 지원자를 대신한 일침을 가하며 통쾌한 반전을 선사했고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수배 전단지를 붙이는 등의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그런 지욱에게 해영은 까탈스럽게 굴었다. 편의점에서 마주한 해영과 지욱은 만나자마자 서로 티격태격했고 해영은 자신에게만 상극인 지욱을 이해하지 못했다. 이런 두 사람의 관계성이 극의 흥미를 더했다.
한편 해영의 회사에서 사내 공모가 열렸고 해영은 1등을 해 초고속 승진을 하고자 다짐했지만 사생활 문제로 시끄러웠던 오너의 리스크 원천 차단을 위해 기혼 여자만 뽑는다는 회사의 소문에 좌절했다.
막막한 현실에 편의점 앞에서 '혼술'로 마음을 달랜 해영은 갑자기 지욱을 찾아가 "내 신랑이 되어줘"라며 프러포즈를 건넸다. 해영의 결혼 제안이 어떤 후폭풍을 몰고 오게 될지 모르는 가운데 '손해 보기 싫어서' 2회는 2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국면 전환 카드였건만…여야 생중계 회담 물 건너가나
- 이재명 10월 위기설? '3金' 움직임에 쏠리는 눈
- [TMA 리뷰] 싸이커스, 다시 보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 '핫티스트' 수상 소감 (영상)
- [현장FACT] 일상 속 진화는 계속된다…더팩트 혁신포럼 '모빌리티 혁신시대' (영상)
- [부코페 12주년②] 모두의 축제된 부코페…"코미디언·부산시민의 자랑"
- 김희재, 서툴기에 아름다운 '4월은 너의 거짓말'[TF인터뷰]
- 출범 100일 맞은 허은아 호…'시대교체'는 비전, '구체화'는 과제
- [오늘의 날씨] 요란한 비·소나기…그치면 '찜통더위'
- 'IPO 재수생' 케이뱅크, 외형 키웠다…악재 뚫고 흥행할까
- [현장FACT] '캐즘·포비아'에도…'車업계 40년' 이항구 "전기차, 벌써 디젤차 넘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