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민·서예일 팬사인회’ 두산 9월1일 잠실 롯데전 베어스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가 9월1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9월 베어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두산은 베어스데이를 맞아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팬사인회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 오후 3시까지 두산 베어스 공식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세호 기자] 두산 베어스가 9월1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9월 베어스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두산은 베어스데이를 맞아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선수단은 스페셜 유니폼 및 모자, 헬멧을 착용한다. 내야수 허경민과 서예일이 12시30분부터 야구장 중앙출입문 옆 사인회장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팬사인회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 오후 3시까지 두산 베어스 공식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팬을 위한 그라운드 캐치볼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라운드 캐치볼 응모는 27일부터 30일 오후 3시까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두런두런-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31일 마이페이지-응모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하는 어린이 팬은 부모님 동반 하에 운동화와 글러브, 야구공을 지참해야 한다.
1루 내야 응원단상에서는 오후 1시부터 15분간 치어리더 포토타임을 갖는다. 아울러 베어스데이 특별 팬서비스로 두타몰 5만원 상품권(3명), 메가박스 4인 영화예매권(5명), 아임비타 구미+이뮨샷 7개입 세트(5명), 원마운트 입장권(5명),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3명), 닥터지 더 모이스처 배리어.D인텐스 크림(3명), 플레이타임 2인 입장권(5명),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 하우스(5명), 스몹 플레이패스(5명), 미닉스 더 미니빔 PRO(1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 베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수신료 분리징수 여파 KBS 덮쳤다…황정민·이광용 ‘희망퇴직’ 신청
- 이효리 자리 꿰찬 김민재? 제주카페 매출 30배↑이젠 연쇄 사인마(동상이몽2)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이규한, ‘전여친’ 브브걸 유정 언팔 후 흔적 모두 지웠다…유정은 그대로
-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 배우 박상민…음주 뒤 골목길 차안에서 잠들었다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미혼부’ 공개했던 윤다훈 “아이 숨길 수 없었다” 기자회견 자청한 사연 공개(‘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