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10월달까지 인천공항서 `환율우대 쿠폰`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은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10월 31일까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인천공항 환전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인천공항 환전소 이용 고객님들께 환율우대 뿐만 아니라 즐거운 경험까지 제공하고자 기획한 파격 환전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편리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은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10월 31일까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인천공항 환전 고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금액 제한 없이 외화를 사거나 팔 때 모두 환율우대가 가능하며 대상자는 우리은행 인천공항 영업점, 환전소에서 환전하는 내국인 고객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공항 환전소에 부착된 QR코드를 인식하거나 WON뱅킹 △생활혜택 △혜택·이벤트 △이벤트 △환저니가 쏜다 인천공항 전용 환율우대 쿠폰! 이벤트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랜덤 추첨을 통해 환율우대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선 총 17개 국가 통화를 환전할 수 있으며 주요통화 기준 최대 80%까지 환율우대가 가능하다. 환율우대 쿠폰은 추첨 당일에만 사용 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800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된 고객은 △여행용 키트 △환전파우치 △위비프렌즈 볼펜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 인천공항 환전소 이용 고객님들께 환율우대 뿐만 아니라 즐거운 경험까지 제공하고자 기획한 파격 환전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편리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주형연기자 jh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앗, 내 차 아니었어?"…잠깐 산책하고 왔더니 차가 사라졌다, 황당사연
- "같은 사람 맞아?"…美사교계 여성, 성형중독 전 사진 공개 화제
- 4인 가족 간암 걸려 줄줄이 사망…원인은 `나무젓가락`에 있었다?
- 대한항공 여객기 `타이어 결함`, 활주로에 멈춰…171명 2시간 동안 기내에 갇혀
- `1945년 광복 인정하나` 묻자…독립기념관장 "멘트 하지 않겠다"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