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성진,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드 DAY6(데이식스) 성진이 새 미니 앨범 개별 포토 첫 주자로 나섰다.
DAY6는 9월 2일 새 미니 앨범 'Band Aid'(밴드 에이드)를 발매한다.
한편 DAY6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새 월드투어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포에버 영)'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벤드 DAY6(데이식스) 성진이 새 미니 앨범 개별 포토 첫 주자로 나섰다.
DAY6는 9월 2일 새 미니 앨범 'Band Aid'(밴드 에이드)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공식 SNS에는 콘셉트 필름, 트랙 프리뷰 필름, 프로덕션 티저 등이 차례대로 공개됐고, 26일 오후에는 성진의 개별 티저 포토 4종이 게재됐다.
사진 속 성진은 모노톤 색채를 배경으로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침대맡에 기대어 그윽한 눈빛으로 아련한 감성을 더하는가 하면 수많은 마이크의 중심에 서서 기타를 연주하며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뽐냈고, 가을의 초입과 조화를 이루는 무드로 설렘을 선사했다.
'Band Aid'는 록 그룹을 뜻하는 'Band'와 도움을 의미하는 'Aid'를 더해 완성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녹아내려요'를 비롯해 '괴물', '그녀가 웃었다', '망겜', '도와줘요 Rock&Roll'(록앤드롤), 'COUNTER'(카운터), 'I'm Fine'(아임 파인), '아직 거기 살아'까지 총 8트랙이 수록됐다.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작곡가 홍지상이 힘을 더했다.
한편 DAY6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새 월드투어 '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포에버 영)'을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 모여라!"…츄, 글로벌 공식 팬클럽 '꼬띠' 2기 모집!
- GMF2024, 2차 라인업 발표
- 이븐, 북미 투어 마무리
- 보이넥스트도어, 선공개 곡 '부모님 관람불가'로 강렬한 힙합 예고
- '2024 모꼬지 대한민국' 헝가리서 개최…선미·AB6IX·드림캐쳐 등 참여
- 태양광·풍력도 출력제어...보상비용 부담 논란
- 카드사, 상반기 순익 1조 5천억원...전년比 5.8%↑
- '게임체인저' 건식 전극 공정 확보 나선 LG엔솔...올 4분기 시험생산라인 구축
- 제12회 국제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 출범...“새로운 e모빌리티 비전 제시”
-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리뉴얼 효과 '톡톡'…2030 여심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