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제36회 오산시민의날 기념 KBS 전국노래자랑 녹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오산시는 제36회 오산 시민의 날을 맞아 오는 24일 오산천둔치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오산시 편' 녹화가 진행된다고 27일 밝혔다.
예심은 오는 9월22일 오후 1시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리며 본선 녹화는 오는 9월24일 오후 2시부터 오산종합운동장 뒤편 오산천둔치에서 열린다.
한편,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오산시편 은 오는 11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산=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오산시는 제36회 오산 시민의 날을 맞아 오는 24일 오산천둔치에서 'KBS 전국노래자랑 오산시 편' 녹화가 진행된다고 27일 밝혔다.
예심은 오는 9월22일 오후 1시 오산오색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리며 본선 녹화는 오는 9월24일 오후 2시부터 오산종합운동장 뒤편 오산천둔치에서 열린다.
참가 대상은 기성 가수를 제외한 오산시민, 지역 내 직장인·학생 등이다. 예심에서 합격한 15개 내외팀이 본선 녹화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접수는 오는 9월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이뤄지며 신청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방식이 병행된다.
온라인은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링크(https://naver.me/53lBqwuE)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오프라인은 오산시청 문화예술과와 8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오산시편 은 오는 11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이권재 시장은 “많은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오산시의 활기찬 문화적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newswith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120만원"…딸벌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중년男 '추태'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