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김환기 ‘우주’ 품은 추석와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김환기 작가와 협업해 추석용 와인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와인은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사진)이다.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은 9월 2일부터 전국 롯데백화점의 와인관에서 판매된다.
롯데백화점은 9월 2~15일 에비뉴엘 잠실점 1층에서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김환기 작가와 협업해 추석용 와인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와인은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사진)이다. 김환기 작가의 대표작인 ‘우주(Universe 5-IV-71 #200)’가 와인 레이블에 담긴다. 이 작품은 2019년 크리스티 홍콩 경매에서 132억원에 낙찰됐다. 김환기 작가의 작품이 와인 레이블에 포함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와인은 ‘콘 차이 토로’ 와이너리의 프리미엄 와인 ‘돈 멜초 2021’다.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으로부터 100점 만점에 99점을 획득한 와인이다.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은 9월 2일부터 전국 롯데백화점의 와인관에서 판매된다. 3000병 한정이다.
김선우 작가와 협업한 와인세트도 선보인다. 김선우 작가는 ‘도도새’를 주제로 한 작품으로 최근 젊은층 사이에서 공감을 얻고 있다. ‘바론 리카솔리X김선우 아트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9월 4일부터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3000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9월 2~15일 에비뉴엘 잠실점 1층에서 ‘돈 멜초X김환기 아트 스페셜 에디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달 30일부터 9월 1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외벽 미디어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앞 미디어큐브에서 제품 관련 미디어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박병국 기자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빙 첫 사극 ‘우씨왕후’…전종서 “남성 한가운데 유일한 여성, 연기하길 잘했다”
- 美유학 중인 아들 민국이 노렸다…김성주, 피싱 문자에 “소름”
- ‘뉴진스 맘’ 민희진, 어도어 대표직 물러난다…“프로듀싱은 계속”
- 윤계상 “이것만 먹고 3주에 14kg 감량”…“다이어트, 대단한 일 아냐”
- ‘벌벗사’ 스페인을 제물 삼아 세계 최강 제국이 된 미국편
- "신유빈과 셀카 찍은 北 선수들, 정치범 수용소 갈 수도"
- ‘유튜브 폐쇄’ 고영욱, 결국 ‘이의신청’ 냈다…“처벌 다 받았는데, 형평성 맞나” 불만
- [영상] '비틀비틀~' 건조기에서 빨래와 함께 돈 고양이 구조돼
- “기부하려고 뛴다” 50대 가수 션…“100살까지 뛸 수 있겠다” 의사도 놀란 건강상태
- "미친X, 주는대로 처먹어"…손님에게 욕설 내뱉은 떡볶이 아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