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삭함이 3배” 동서식품 ‘포스트 크리치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서식품이 시리얼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신규 광고(사진)를 공개하고 컵 타입 제품을 선보였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크리치오'의 컵 형태 제품인 '포스트 크리치오 컵'도 선보였다.
김가영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의 형태로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초콜릿 맛을 전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영양을 더한 다양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슴도치 셰프캐릭터 ‘치오’ 눈길
동서식품이 시리얼 신제품 ‘포스트 크리치오’ 신규 광고(사진)를 공개하고 컵 타입 제품을 선보였다.
지난 5월 출시한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가 만드는 식감이 특징이다. 5가지 곡물과 8가지 비타민을 함유했다. 제품명 ‘크리치오(Criccio)’는 바삭하다는 뜻의 ‘크리스피(Crispy)’와 고슴도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리치오(Riccio)’에서 따왔다.
동서식품은 ‘치오(Cheeoh)’라는 이름을 가진 고슴도치 셰프 캐릭터도 선보였다.
아이돌그룹 ‘엔믹스’ 멤버 해원이 새 모델로 발탁됐다. 신규 광고에는 ‘치오’가 크리치오를 개발하게 된 과정과 함께 해원이 크리치오를 맛보는 모습이 담겼다.
동서식품은 ‘포스트 크리치오’의 컵 형태 제품인 ‘포스트 크리치오 컵’도 선보였다. ‘포스트 크리치오 컵’은 별도의 용기 없이 시리얼에 우유, 두유 등을 부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김가영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포스트 크리치오’는 세 겹 구조의 형태로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초콜릿 맛을 전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영양을 더한 다양한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석준 기자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유학 중인 아들 민국이 노렸다…김성주, 피싱 문자에 “소름”
- “슈가에게 감사하다”…싸이 '흠뻑쇼'에서 발언, 왜?
- “이 얼굴이 80대?” 이혼하며 3조원 받은 성형중독女…과거 사진에 美 화들짝
- "여군, 모두 벗겨서 망가뜨릴 거에요"...현역 군인들 '딥페이크 방' 논란
- “딸이랑 똑같아” ‘병원이 냉동난자 도둑질’ 주장한 女, 얼마나 닮았길래
- 홍준표 “청산가리 먹겠다던 연예인” 저격에…김남국 “돼지발정제 드셨나”
- “1등석 비었는데 좀 앉자” 아들 앞세운 중국母, 비행기 난동…무슨 일?
- 오상욱이 받은 1300만원 명품 시계, 오예진도 받았다…“남녀 첫 金 단 두 명만”
- “그냥 염증인 줄 알았는데”…‘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로 ‘이 병’ 생겼다
- ’여명의 눈동자’·‘허준’ 출연…원로배우 오승명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