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님 중심 DNA 전파" 하나금융, 해외 현지직원 대상 기업문화 워크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금융그룹이 '손님 중심 DNA 전파'를 위해 해외 현지 직원들과 기업문화 워크숍을 열었다.
2024 하나 글로벌 기업문화 워크숍은 해외 현지 직원들에게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그룹의 미션을 내재화하고 '전세계 어디서든 손님과 현장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추구하자'는 그룹의 경영철학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미션·글로벌 전략·기업문화·ESG 등 공유
하나금융그룹이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인천 청라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해외 현지 직원들과 함께 2024 하나 글로벌 기업문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2024 하나 글로벌 기업문화 워크숍은 해외 현지 직원들에게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하나금융그룹의 미션을 내재화하고 ‘전세계 어디서든 손님과 현장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추구하자’는 그룹의 경영철학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총 19개국 29명의 현지직원들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글로벌 현황 및 전략 △기업문화와 인재상 △ESG 경영 △브랜딩 전략 △CS와 비즈니스에티켓 등 현지직원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위한 알차고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손님중심 △손님만족 △손님행복 등 하나금융그룹의 ‘손님 First’ DNA를 일깨우기 위해 전 세계 곳곳에서 손님과 함께 상생하며 동반성장을 일궈낸 우수 성공사례들을 공유하고, 손님 감동을 위한 실천 과제들을 함께 논의하는 특별 세션도 진행됐다.
하나글로벌캠퍼스 내 청라체육관에서 스포츠 체험 활동도 진행했다. 부천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선수들의 연습경기 관람 및 경기장 투어, 기념촬영, 굿즈 전달 등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선수들과 함께하는 농구 체험을 통해 직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울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부천 하나은행 여자 농구단 운영 △대한장애인체육회 후원 등 하나금융그룹이 스포츠 인프라 발전을 위해 전개 중인 다양한 ESG 활동을 소개했다.
이은형 하나금융그룹 부회장은 해외 현지직원들에게 하나금융그룹의 일원으로서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손님을 환영하는 자세로 전 세계로 뻗어가는 하나인의 진취적인 기상’을 형상화한 하나금융그룹 배지를 수여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이은형 부회장은 “손님을 가장 우선시하는 ‘손님 가치’ 추구는 하나금융그룹의 강점이자 그룹을 이 자리까지 성장시킬 수 있었던 핵심 동력이었다”면서 “각 나라에서 하나금융그룹을 대표하는 직원으로서 손님, 주주, 사회 모두가 함께 하는 지속가능한 성장과 행복 추구에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추신수 아내 하원미 "은퇴한 동료 80% 이혼했던데…"
- 한지일, 전재산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인형에게 모유수유"…20대女, 무슨 일이길래 [헬스톡]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성관계 중독' 23세女 "남자면 다 잤다" 고백…이유는 [헬스톡]
- 명태균, 김 여사에 "청와대 가면 뒈진다"…용산행 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