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예비 장인 임하룡 만나 과거 사진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유튜브 콘텐츠 '백년매일손님'에서 처음으로 과거 사진을 대중 앞에 꺼낸다.
유튜브 채널 SBS 엔터테인먼트는 27일 '백년매일손님'이 '예비 사위' 손태진이 '예비 장인' 개그맨 임하룡을 만나, '좋은 사위'가 되기 위한 수업을 받는 디지털 예능 콘텐츠라면서 이 같은 장면을 공개했다.
특히, 중식당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담소를 나누는 가운데, 손태진의 과거 사진들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가수 손태진이 유튜브 콘텐츠 '백년매일손님'에서 처음으로 과거 사진을 대중 앞에 꺼낸다.
유튜브 채널 SBS 엔터테인먼트는 27일 '백년매일손님'이 '예비 사위' 손태진이 '예비 장인' 개그맨 임하룡을 만나, '좋은 사위'가 되기 위한 수업을 받는 디지털 예능 콘텐츠라면서 이 같은 장면을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에피소드 1편에서는 손태진과 임하룡의 어색한 첫 만남과 점차 서로를 알아가며 친근한 분위기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렸다. 특히, 중식당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이 담소를 나누는 가운데, 손태진의 과거 사진들이 공개됐다. 자유분방한 10대 시절 손태진의 앳된 모습과 그가 당당히 학사모를 쓴 졸업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메뉴 선택에서부터 식사 대접까지 '예비 사위'로서 각종 난관을 헤쳐 나가는 손태진의 좌충우돌과 자동차 안에서 펼쳐지는 손태진, 임하룡의 훈훈한 깜짝 듀엣 무대 등 두 사람은 색다른 케미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날 구해준 분" 김범수, 11세 연하 아내 첫 공개
- 이현주 "혀 절단 후 알코올 중독…사이비종교 빠져"
- 김병만 전처 "내가 든 사망보험 4개뿐…전남편 살아있다"
- 유병재, '러브캐처4' 이유정과 열애하나…한소희 닮은꼴
- 학비가 무려 7억…이시영이 아들 보낸다는 귀족학교 어디
- 이경진, 건강이상설 "청력 이상 숨 안 쉬어져"
- "남성의 날 맞아"…타월 하나 '달랑' 걸친 女 광장서 댄스(영상)
- '61세' 이봉원 "사교육비만 月 150만원"
- 김범수, 11세연하 부인 첫 공개 "미모 빛나"
- "남편 유전자 아깝다" 자녀 9명 여성…7조 상속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