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인, ‘♥김기리’ 전세사기 근황 공개 “경매 밀려… 아직 진행 중” (동상이몽2)[종합]

김희원 기자 2024. 8. 27.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코미디언 김기리가 전세사기 피해를 입은 상황에도 장인, 장모를 위한 통 큰 플렉스를 했다.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는 결혼 3개월 차 김기리와 문지인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문지인의 가족이 신혼집을 찾아왔다. 문지인의 부모는 아들에게 “누나랑 매형 말 잘 들어야 한다. 엄마 아빠 데이트 가니까”라고 했다.

문지인은 “부모님이 동생만 떼어놓고 단둘이서 데이트하기 싫어하신다. 사실 동생이 실종된 적이 있어서 그 뒤로 더 그렇다. 동생이 뇌전증도 있어서 실종된 12시간이 24년 같았다”고 고백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김기리는 마지막 데이트 시기조차 잊어버린 장인과 장모를 위해 “28년 만에 육아해방”이라며 자신의 신용카드를 건넸다. 카드를 받아든 장인은 “이거 정말 받아도 되냐”고 물었고, 김기리는 “오늘 하루 진짜 마음껏 써달라”고 당부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기리 씨가 전세금으로 힘들어하던 것 같다”며 사위 플렉스에 무리가 없는지 물었다.

이에 문지인은 “아직 진행 중이다. 경매가 밀려있다. 그런데 감사하게 방송 이후 지면 광고 모델을 하게 됐다. 정말 감사하다”며 희소식을 전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부모님의 데이트를 보내는 동안, 김기리와 문지인은 동생을 데리고 캠핑카 여행을 준비했다. 김기리는 처남과 함께 여행 중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문지인은 “오빠의 여행 제안을 처음에는 못 했었다. 서로 힘들어질까봐 그랬는데 케어한다 하지말고 몸 조금 불편한 친구와 놀러간다고 생각하자고 하더라. 그래서 너무 고마웠다”고 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에 김구라는 “기리가 개그로 나한테 감동을 못 줬는데 이건 많이 감동이다”라고 칭찬해 웃음을 안겼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