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글로벌 공식 팬클럽 꼬띠 2기 모집 “꽃을 지켜주는 꽃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간 비타민으로 불리는 가수 츄(CHUU)가 글로벌 공식 팬클럽 꼬띠(KKOTI) 2기를 모집한다.
츄 소속사 ATRP 측은 8월 27일 "츄의 공식 팬클럽 꼬띠 2기 모집이 지난 26일 오후 2시 시작됐다"고 밝혔다.
츄 공식 팬클럽 이름 꼬띠는 핀란드어로 집이라는 뜻으로, 꽃의 뿌리와 꽃을 지켜주는 꽃의 집, 꽃밭을 의미한다.
공식 응원봉 꾸까를 상징하는 꽃들이 꼬띠라는 공간에서 뿌리를 내리며 함께 모여 있는 츄의 팬들의 모습을 상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인간 비타민으로 불리는 가수 츄(CHUU)가 글로벌 공식 팬클럽 꼬띠(KKOTI) 2기를 모집한다.
츄 소속사 ATRP 측은 8월 27일 “츄의 공식 팬클럽 꼬띠 2기 모집이 지난 26일 오후 2시 시작됐다”고 밝혔다.
멤버십 가입은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샵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꼬띠에게는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 참여 기회를 비롯해 공연시 선예매 및 추첨제 참여, 공개방송 응모, 위버스 내 멤버쉽 전용 게시물 열람 권한 등 혜택이 제공된다.
츄 공식 팬클럽 이름 꼬띠는 핀란드어로 집이라는 뜻으로, 꽃의 뿌리와 꽃을 지켜주는 꽃의 집, 꽃밭을 의미한다. 공식 응원봉 꾸까를 상징하는 꽃들이 꼬띠라는 공간에서 뿌리를 내리며 함께 모여 있는 츄의 팬들의 모습을 상징한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츄는 최근 미주 팬콘 투어 ‘2024 CHUU FAN-CON Strawberry Rush in AMERICAS’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츄는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주인공 강민주 역으로 캐스팅돼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화사, 글래머 몸매로 흠뻑쇼 접수…수영복 같은 의상도 완벽 소화
- 39kg 산다라박 “헐벗겠다” 공약 지켰다…워터밤 뒤흔든 가죽비키니 패션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