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복점, 중구 전통시장연합 초청 상생 나눔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지난 23일 백화점 10층 문화홀에서 부산 중구 전통시장연합 상인회를 초청해 상생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승환 국민의힘 국회의원(부산 중·영도구)과 최진봉 부산광역시 중구청장을 비롯한 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백화점과 전통시장간의 상생과 화합을 강조하며 축하의 의미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롯데백화점 광복점이 지난 23일 백화점 10층 문화홀에서 부산 중구 전통시장연합 상인회를 초청해 상생 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승환 국민의힘 국회의원(부산 중·영도구)과 최진봉 부산광역시 중구청장을 비롯한 지역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백화점과 전통시장간의 상생과 화합을 강조하며 축하의 의미를 전했다.
또 신찬식 부산 중구 전통시장연합 회장은 조석민 롯데백화점 광복점 점장을 비롯해 김명섭 대외협력실장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앞으로도 전통시장을 위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조석민 점장은 “백화점과 전통시장이 상생과 협업을 통해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부산 원도심 중구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영욱, 평생 유튜브 못할 것"…유튜브가 밝힌 고영욱 채널 폐쇄 이유
- '안산 화장실 살인미수 사건' 범행동기 못 밝혔다…가해자 사망으로 종결
- 尹 국정 브리핑 앞…與 연금개혁 '구조개혁' 역설
- "학군이 뭐길래"...안양 평촌 중학교 배정 갈등 '2라운드' [현장]
- 시골길 '비상등' 켜고 후진…'트레일러'면 다인가요?[기가車]
- SUV가 초등학교 인도로 돌진…봉사활동하던 70대 숨져
- "텔레그램 딥페이크, 초등생·교사까지 포함됐다"…전교조, 실태조사해 29일 발표
- '딥페이크' 여학생 합성 음란물 돌려봐…충주 고교생 2명, 입건
- 법원 '이진숙 방통위' 제동…與 "깊은 유감" vs 野 "MBC 장악 멈췄다"
- 청라 전기차 화재, 스프링클러 끈 야간근무자 입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