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인즈, ‘베이컨 토마토∙고추장 로제 파스타 소스’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식품 브랜드 '하인즈'가 파스타 소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인즈는 기존 4가지 맛의 파스타 소스에 이어 '고추장 로제 파스타 소스',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하인즈 관계자는 "신제품 파스타 소스 2종은 토마토에 진심인 토마토 전문가 하인즈가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특히 하인즈와 고추장이 만나 탄생한 고추장 로제 파스타 소스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식품 브랜드 ‘하인즈’가 파스타 소스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인즈는 기존 4가지 맛의 파스타 소스에 이어 ‘고추장 로제 파스타 소스’,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하인즈 고추장 로제 파스타 소스는 한국 소비자들의 다양한 미각과 취향을 고려하여 출시된 제품이다. 우수한 품질의 하인즈 토마토 페이스트와 한국인의 DNA인 고추장이 만나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소스다. 국내산 생크림을 사용하여 더욱 부드럽고 깊은 맛을 더했으며, 고추장의 알싸한 맛과 크리미한 로제 소스가 어우러져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했다.
하인즈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소스는 150년간 토마토만 연구한 하인즈가 만든 토마토 페이스트를 사용해, 신선하고 깊은 토마토 맛을 구현했다. 고소한 풍미의 베이컨을 더해 감칠맛과 식감을 살렸으며, 국내산 양파와 각종 채소를 볶은 후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어 으깨듯 빠르게 젓는 방법으로 만들어 더욱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하인즈 관계자는 “신제품 파스타 소스 2종은 토마토에 진심인 토마토 전문가 하인즈가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특히 하인즈와 고추장이 만나 탄생한 고추장 로제 파스타 소스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외에도 하인즈 파스타 소스에는 토마토 바질, 머쉬룸 치즈 크림, 미트 칠리, 크리미 로제 등이 있다”며 “토마토소스 제품은 모두 캘리포니아의 햇살을 듬뿍 머금은 100% 미국산 토마토만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더욱 다양한 소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남일, 인터뷰 중 아나운서 껴안고 욕먹어…“그냥 안고 싶었다”
- 53세 션, 충격적인 건강 상태…“이런 사람은 처음” 의사도 ‘깜짝’
- “삐약이 잘 데려왔네”…‘신유빈 효과’에 주먹밥 22만개 ‘대박’
- 홍석천 “이승연, 내가 찜한 남자와 연인 돼 불편했다”
- “여배우와 불륜하던 곳” 숲속 즐겨찾더니…이젠 ‘골칫거리’ 됐다
- 최태원 동거인, 노소영에 위자료 20억 입금…판결 나흘만
- ‘39세’ 산다라박, 아찔한 노출 의상 입고 물대포 쏘는 모습 포착
- 최양락 “주병진한테 족발로 맞아…초등생 아들 울더라”
- “성충동 들 땐 배드민턴 쳐라” 홍콩 중학교 성교육 교재…비판 쇄도
- 유정 ‘11살 연상’ 이규한과 결별 “친구 사이로 남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