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슈가·김호중, 모자이크 피했다…'회장님' 본방송엔 그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적발로 물의를 빚은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와 가수 김호중의 방송 모자이크 굴욕은 없었다.
26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한복 장인 박술녀가 출연해 방탄소년단이 신인 시절 입은 한복과 TV조선 '미스터트롯' 가수들이 입었던 자신의 한복을 소개했다.
앞서 이날 선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박술녀와 방탄소년단의 단체 사진 속 슈가와 '미스터트롯' 출연진 중 김호중의 모습이 블러 처리 됐으나, 본방송에는 가려지지 않은 채 그대로 방송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 적발로 물의를 빚은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와 가수 김호중의 방송 모자이크 굴욕은 없었다.
26일 방송된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한복 장인 박술녀가 출연해 방탄소년단이 신인 시절 입은 한복과 TV조선 '미스터트롯' 가수들이 입었던 자신의 한복을 소개했다.
앞서 이날 선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박술녀와 방탄소년단의 단체 사진 속 슈가와 '미스터트롯' 출연진 중 김호중의 모습이 블러 처리 됐으나, 본방송에는 가려지지 않은 채 그대로 방송됐다. 슈가와 김호중을 모자이크했던 예고편 영상은 tvN STORY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비공개 처리됐다.
한편 슈가는 지난 6일 밤 서울 한남동 자택 인근에서 음주 상태로 전동스쿠터를 탄 혐의를 받고 있다. 음주측정 결과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227%로 만취 상태였다.
사건 발생 17일 만에 경찰 조사를 받았다. 용산경찰서에 출석한 슈가는 취재진 앞에서 "내 잘못된 행동으로 많은 상처와 실망을 안겨드린 점 너무나도 죄송하단 말씀드리고 싶다"며 "너무 크게 반성하고 후회하고 있다"고 공개 사과했다.
슈가는 이후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2차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성급하게 올린 첫 번째 사과문으로 인해 많은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이번 일로 인해 저는 멤버들, 팬분들과 같이 만든 소중한 추억에 커다란 흠을 내고 방탄소년단의 이름에 누를 끼쳤다. 표현하기 어려울 정도로 미안하고 괴로운 마음"이라며 "향후 내려질 처분은 물론 비판과 질책을 달게 받겠다"고 밝혔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tvN STORY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스우파2' 우승팀 베베, 댄스계 평정→'주간아' 정복 완료!
- 줄리엔강 "신혼, 밤낮없이 뜨거워…장모님에게도 한소리 들었다"(돌싱포맨)
- "조정석=골프공?"…유재명과 예고된 악연(행복의 나라)
- 조달환 "김태리·차은우, 양평 주택 많이 놀러 와" 친분 자랑(홈즈)
- '사생활' 오윤아 폭로 "예지원, 마성의 여인…썸남 갑자기 늙었더라"
- '정년이' 김태리, 원작 찢었다…진짜 '소리 천재' 비주얼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