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뮤노바이옴, ‘장건강&밸런스’ 오프라인 판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공지능(AI) 기반 신약 연구개발 기업 이뮤노바이옴은 두뇌 토탈케어센터 밸런스브레인에서 '장건강&밸런스'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장건강&밸런스는 이뮤노바이옴과 밸런스브레인이 공동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뮤노바이옴 측은 밸런스브레인 전국 센터에 방문해 장건강&밸런스 관련 설명회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신약 연구개발 기업 이뮤노바이옴은 두뇌 토탈케어센터 밸런스브레인에서 ‘장건강&밸런스’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뮤노바이옴 측은 밸런스브레인 전국 센터에 방문해 장건강&밸런스 관련 설명회를 진행했다. 회사는 향후에도 소비자에게 장 건강이 뇌 기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양한 방법으로 알릴 계획이다.
밸런스브레인은 전국 14개 센터를 가지고 있는 두뇌균형 운동치료센터다. 아동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ADHD), 틱장애, 발달 지연, 언어 지연, 자폐스펙트럼 등의 근본적 원인을 찾아 증상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단계별 브레인피트니스 프로그램, 브레인영아 발달 프로그램, 브레인영양 상담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뮤노바이옴 관계자는 “장건강&밸런스는 7종의 락토바실러스 및 비피도박테리움 혼합균주, 이뮤노바이옴이 직접 개발한 특허 균주 IMB01(IMB002)가 함유된 건기식”이라며 “부원료까지 하나하나 신경 쓴 제품으로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약통장도 필요 없다" 3000가구 미분양 '평택 화양지구'
- 12세 여아에 교제 거부당했다고…폭행에 성매매까지 시켰다
- 불구속 기소된 김남국, 억울함 호소…"의혹을 기정사실로 떠들어"
- 몸집 큰 아기 됐다..술·담배 하는 젊은 남성 '이것' 조심해야
- 안산서 동급생 흉기로 찌른 뒤 숨진 10대…‘공소권 없음’ 사건 종결
- “성충동 느끼면 배드민턴 쳐라”…조롱거리 된 중학생 성교육 교재
- '최초·최고·최다'...당구 새 역사 쓰는 김가영 "최초 60대 우승도 하고 싶어요"
- '18살' 양민혁, 첫 태극마크...홍명보 감독 "안정 속 변화 이루겠다"
- "규제가 시장 만들었다"…세계 첫 가상자산법 시행 유럽 가보니
- 리디아 고, 올해 4번째 200만달러 돌파..최초 500만 달러 상금왕 시대 열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