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 2024 F/W 신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가 2024년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F/W 신제품은 2024년 챌린저의 캠페인 컨셉인 '도시와 자연의 조화'를 주제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과 캐주얼한 상품 라인을 다양화했다.
골프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는 이번 시즌 맨투맨 라인도 강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틸리티 골프웨어 챌린저가 2024년 F/W 시즌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F/W 신제품은 2024년 챌린저의 캠페인 컨셉인 ‘도시와 자연의 조화’를 주제로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하는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과 캐주얼한 상품 라인을 다양화했다.
날씨 변화가 잦은 가을의 필수 아이템인 윈드브레이커를 여러 버전으로 마련했다. 숏 슬리브 윈드브레이커는 단독 착용도 가능하지만 날씨 변화에 따라 레이어드해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메쉬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통기성도 우수하다. 아노락 윈드브레이커는 챌린저만의 등판 절개 패턴을 적용해 스윙의 편안함을 높여준다.
팬츠는 보다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세미 와이드 팬츠, 와이드 팬츠 등 지난 시즌부터 출시한 와이드핏 팬츠와 함께 배기핏 팬츠도 이번 시즌 신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챌린저의 시그니처인 조거 팬츠는 시즌마다 소재와 디테일을 변경하여 선보인다.
스타일리시 골퍼를 위한 크로스오버 골프웨어 챌린저는 매 시즌 골프에 일상의 감성을 더한 스타일을 출시하고 있다. 챌린저는 스윙을 편하게 만들어주고 날씨 변동에 부합하는 기능성은 계속 발전시키면서 브랜드가 지향하는 경계를 넘나드는 자유로움을 매 시즌 다양한 룩으로 제안한다. 챌린저의 2024 F/W 신제품은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상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前엑소’ 타오♥쉬이양 프러포즈+키스…SM 출신 부부 되나 [종합]
- 고민시, 아무도 없는 수영장에서…파격 비키니 [DA★]
- 박진희, 5세 연하 남편 ♥ 비주얼 난리 “판사계 애쉬튼 커쳐”
- 200억 자신가 워킹맘 “고1 딸, 압구정 아파트 35평 부끄러워해” (물어보살)
- 윤다훈 “‘세 친구’ 합류→신동엽 대마초 내가 찔렀다고…” (짠한형)[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