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소비자평가단 모집···"소비자 시각서 상품·서비스 수준 진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손해보험은 소비자의 시각에서 보험 상품 및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기 위해 '2024년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소비자평가단은 하나손보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 및 평가한다.
평가단은 신규가입·계약변경·보험금청구 등 보험 거래 전반을 체험하고 만족도를 평가할 예정이며, 올해 '보이는 TM 보험가입서비스' 오픈 후 서비스 만족도와 장기보험 신상품에 대한 만족도 등도 분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손해보험은 소비자의 시각에서 보험 상품 및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기 위해 ‘2024년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소비자평가단은 하나손보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 및 평가한다. 최대 25명 규모로 운영한다.
지원은 9월 13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 하나손보 장기보험 상품을 가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평가단은 9월~10월 사이 활동 기간 내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고 결과물을 제출해야 한다.
평가단은 신규가입·계약변경·보험금청구 등 보험 거래 전반을 체험하고 만족도를 평가할 예정이며, 올해 ‘보이는 TM 보험가입서비스’ 오픈 후 서비스 만족도와 장기보험 신상품에 대한 만족도 등도 분석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제안에 대해 시상한다.
배성완 하나손보 대표는 “평가단이 개선 의견을 낸 사항들은 빠른 시일 내 개선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회사 경영 전반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맹준호 기자 next@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산후조리원 특실 이용료가 4000만원?'…강남구 평균 이용료가 무려
- '우여곡절 끝 출항' 홍명보호, 9월 3차 예선 치를 1기 명단 발표
- 세번째 음주 운전한 배우 박상민, ‘불구속 상태’로 재판행
- '순풍산부인과'·'여명의 눈동자'·'허준' 출연한 원로배우 오승명 별세
- 싸이, 32사단 장병들에 2년째 ‘흠뻑쇼 무료티켓’ 선물…무슨 사연있길래
- ‘음주 운전’ 슈가 “BTS 이름에 누 끼쳐…비판·질책 달게 받겠다”
- '숨겨진 맛집' '지금 붐벼요'…핫해진 지도앱
- 기안84, 드디어 가수 꿈 이룬다…데뷔곡 '민들레' 음원 발매
- 사라지는 1세대 커피…'빽컴메' 저가 공세에 백기
- 결국 女골프 ‘상금 10억 돌파’ 아무도 없었다…최고 상금 대회 끝나자 상금랭킹 요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