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손보, 소비자 소통 활성화 위해 ‘소비자평가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손해보험은 소비자의 시각에서 보험 상품 및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하고자 '2024년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소비자평가단은 활동 기간 동안 하나손해보험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소비자평가단 지원자격은 하나손해보험 장기보험 상품을 가입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평가단은 활동 기간 동안 하나손해보험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서비스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공고 기간은 오는 9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지원 가능하며, 최대 25명의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한다. 소비자평가단 지원자격은 하나손해보험 장기보험 상품을 가입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정된 평가단은 9월~10월 사이 활동 기간 내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고, 결과물을 제출해야 한다.
2024년도 주요 활동 내용은 신규가입·계약변경·보험금청구 등 보험 거래 전반을 체험하고 만족도를 평가할 예정이며, 2024년 ‘보이는 TM 보험가입서비스’ 오픈 후 서비스 만족도와 장기보험 신상품에 대한 만족도 등도 분석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제안 평가단을 위한 우수제안 시상 제도도 마련됐다.
배성완 하나손해보험 대표이사는 “평가단이 제기하는 불편사항을 면밀히 들여다보고, 작은 개선 의견이라도 놓치지 않고 소비자가 원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전 부서가 노력해야 한다. 개선의견으로 나온 사항들은 빠른 시일내 개선될 수 있도록 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회사 경영 전반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정두리 (duri2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약통장도 필요 없다" 3000가구 미분양 '평택 화양지구'
- 12세 여아에 교제 거부당했다고…폭행에 성매매까지 시켰다
- 불구속 기소된 김남국, 억울함 호소…"의혹을 기정사실로 떠들어"
- 몸집 큰 아기 됐다..술·담배 하는 젊은 남성 '이것' 조심해야
- 안산서 동급생 흉기로 찌른 뒤 숨진 10대…‘공소권 없음’ 사건 종결
- “성충동 느끼면 배드민턴 쳐라”…조롱거리 된 중학생 성교육 교재
- '최초·최고·최다'...당구 새 역사 쓰는 김가영 "최초 60대 우승도 하고 싶어요"
- '18살' 양민혁, 첫 태극마크...홍명보 감독 "안정 속 변화 이루겠다"
- "규제가 시장 만들었다"…세계 첫 가상자산법 시행 유럽 가보니
- 리디아 고, 올해 4번째 200만달러 돌파..최초 500만 달러 상금왕 시대 열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