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약이' 신유빈, bhc 치킨 '뿌링클' 모델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 치킨이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앞두고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모델로 발탁했다.
bhc 치킨은 신유빈이 끊임없는 노력 끝에 올림픽 메달을 성취해낸 점이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의 성장 스토리와 닮아 신유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hc 치킨은 신유빈이 끊임없는 노력 끝에 올림픽 메달을 성취해낸 점이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의 성장 스토리와 닮아 신유빈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유빈은 2024 파리올림픽에서 대한민국 탁구에 12년 만의 올림픽 메달을 안긴 주역이다.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여자 복식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성과를 거듭해 광고계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는 스포츠 스타로 떠오르고 있다.
뿌링클은 2014년 11월 처음으로 선보인 이래 올해로 10년을 맞이했다.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킨을 소스에 찍어 먹는 치킨으로 다양한 시행착오 끝에 탄생했다. 뿌링클 시리즈는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각국에서도 bhc 치킨 부동의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신유빈은 지난해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시안게임 이후 휴식 기간 bhc 치킨 뿌링클을 즐겨 먹는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bhc 치킨은 뿌링클의 주된 소비자층이기도 한 1020 세대 신유빈을 뿌링클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했다. 고객들에게 제품의 매력을 더욱 잘 전달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유빈은 "평소 가장 즐겨 먹는 치킨 메뉴가 bhc 치킨의 뿌링클이었는데 이번에 모델로 발탁돼 더없이 기쁘고 행복하다"며 "또래 친구들의 최애 치킨으로 꼽히는 뿌링클 모델로 합류해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쳐 나갈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유빈은 bhc 치킨의 브랜드 모델 황정민과 함께 뿌링클 10주년 기념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서현 기자 rina236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석천, 절친 이승연과 10년 손절… ○○○ 때문? - 머니S
- [8월27일!] "못 생겨서 죄송"… '유재석 급' 국민MC, 전설로 남다 - 머니S
- "일제시대 선조 국적은 일본"… 김문수 청문회, 결국 파행 - 머니S
- 강남 한복판 '6억 로또' 아파트에 2.8만명 몰렸다 - 머니S
- '채권 돌려막기' 한투·미래·NH증권, 징계 내달 확정… 결과는? - 머니S
- "콜록콜록" 엠폭스에 코로나까지… '감염병 우려' 속 정부 대책은 - 머니S
- 건설 폐업 1년 새 35% 늘었다… "원가 폭등 사태 고비" - 머니S
- 부동산 전자계약 해 대출이자 '1700만원' 깎았다 - 머니S
- '김영란법' 식사비 한도, 오늘부터 5만원으로 상향 - 머니S
- 서울 아파트 숨고르기… 이사철 집들이 59% 지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