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미래세대 생활 지원’ 선풍기 100대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 에너지세이빙TF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에 있는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서 열린 '홈플러스-KEA(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세이빙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선풍기 100대를 기부했다.
기부한 선풍기는 서울시양육시설 6곳에 전달된다.
기부처와 지원대상은 한국에너지공단, 초록우산과 연계해 선정했다.
유종현 홈플러스 시설인프라본부장(상무)은 "미래세대에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물려주기 위해 전사 차원의 에너지 절감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홈플러스 에너지세이빙TF가 지난 26일 서울 중구에 있는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서 열린 ‘홈플러스-KEA(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세이빙 기부물품 전달식’에서 선풍기 100대를 기부했다.
기금은 사내 어워즈 시상금 전액인 300만원으로 조성했다. 기부한 선풍기는 서울시양육시설 6곳에 전달된다. 기부처와 지원대상은 한국에너지공단, 초록우산과 연계해 선정했다.
유종현 홈플러스 시설인프라본부장(상무)은 “미래세대에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을 물려주기 위해 전사 차원의 에너지 절감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얼굴이 80대?” 이혼하며 3조원 받은 성형중독女…과거 사진에 美 화들짝
- "여군, 모두 벗겨서 망가뜨릴 거에요"...현역 군인들 '딥페이크 방' 논란
- “딸이랑 똑같아” ‘병원이 냉동난자 도둑질’ 주장한 女, 얼마나 닮았길래
- 홍준표 “청산가리 먹겠다던 연예인” 저격에…김남국 “돼지발정제 드셨나”
- “1등석 비었는데 좀 앉자” 아들 앞세운 중국母, 비행기 난동…무슨 일?
- 오상욱이 받은 1300만원 명품 시계, 오예진도 받았다…“남녀 첫 金 단 두 명만”
- “그냥 염증인 줄 알았는데”…‘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로 ‘이 병’ 생겼다
- ’여명의 눈동자’·‘허준’ 출연…원로배우 오승명 별세
- “슈가에게 감사하다”…싸이 '흠뻑쇼'에서 발언, 왜?
- “택시기사 한달 수입이 2000만원”…곽튜브도 놀랐다, 어디 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