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가볍고 든든하게 즐기는 샐러드 & 샌드위치 출시

2024. 8. 27. 08: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먹기 좋은 프리미엄 샐러드 및 샌드위치 신메뉴를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생활 습관은 물론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기는 식단으로 보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젊은 층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재료들을 듬뿍 담은 메뉴들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곡물, 야채 등이 어우러져 필수 영양소로 가득한 투썸 프리미엄 샐러드와 샌드위치와 함께 가볍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건강한 한 끼 식사로 먹기 좋은 프리미엄 샐러드 및 샌드위치 신메뉴를 출시한다.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일시적 화제를 넘어 일상으로 자리 잡으면서 최근 2030 젊은 층을 중심으로 건강을 고려한 먹거리로 식탁을 채우거나 하루 한 끼는 샐러드, 샌드위치 등으로 가볍게 먹는 문화가 떠오르고 있다. SNS에서도 섬유질이 풍부한 채소, 저지방, 저탄수 식단으로 맛도 건강도 챙기는 식사 메뉴를 공유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맛있고 부담 적은 식사를 즐기고픈 소비자를 위해 여러 가지 곡물과 신선한 채소, 균형 잡힌 단백질까지 풍성하게 담은 샐러드와 샌드위치 3종을 선보인다.

먼저 ‘멀티 그레인 치킨 샐러드’는 퀴노아와 병아리콩, 쿠스쿠스 등 건강한 곡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그릴드 치킨이 들어가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챙길 수 있는 메뉴다. 특히 단백질과 식이섬유, 아미노산 함량이 높은 퀴노아와 병아리콩을 활용했다는 점에서 평소 건강과 체중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탱글하게 씹히는 곡물과 담백한 치킨, 다양한 색과 식감의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샐러드로, 함께 제공되는 콜라겐 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이면 보다 깔끔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리코타 바질 펜네 샐러드’는 파스타를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젊은 층에게 인기인 ‘콜드 파스타’ 스타일로 만든 샐러드다. 먹기 편한 짧은 원통형의 펜네 파스타에 특유의 풍미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바질 페스토를 더했으며, 다른 치즈 대비 지방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기가 높은 크리미한 리코타 치즈와 푸릇한 야채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함께 제공되는 콜라겐 발사믹 드레싱을 뿌려 먹으면 재료 하나하나의 맛이 한층 더 뚜렷하게 살아난다.

‘당근 라페 리코타 샌드위치’는 상큼한 프랑스식 당근 샐러드인 당근 라페와 고소한 리코타 치즈, 양상추를 듬뿍 넣어 마치 샐러드를 빵 사이에 끼워 먹는 듯한 신선한 풍미와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입맛을 돋우는 새콤달콤한 맛과 선명한 색감으로 몇 년 전부터 SNS에서 화제였던 당근 라페를 샌드위치로 맛볼 수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투썸플레이스의 새로운 프리미엄 샐러드와 샌드위치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생활 습관은 물론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기는 식단으로 보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젊은 층에서 특히 인기가 많은 재료들을 듬뿍 담은 메뉴들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곡물, 야채 등이 어우러져 필수 영양소로 가득한 투썸 프리미엄 샐러드와 샌드위치와 함께 가볍지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투썸플레이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