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A리그 시드니 FC,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스타 더글라스 코스타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주 A리그 클럽 시드니 FC가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날개 공격수 더글라스 코스타를 영입했다.
스콧 발로우 시드니 FC 회장은 "더글라스 코스타를 A리그로 데려오게 되어 매우 기쁘다. 더글라스 코스타는 A리그에서 뛴 가장 유명한 선수 중 한 명이다. 전 세계의 이목이 시드니 FC와 A리그에 집중될 것이다. 더글라스 코스타 영입은 우리 클럽 역사상 또 다른 획기적인 성과"라고 자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호주 A리그 클럽 시드니 FC가 브라질 국가대표 출신 날개 공격수 더글라스 코스타를 영입했다.
시드니 FC는 지난 26일 더글라스 코스타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스콧 발로우 시드니 FC 회장은 "더글라스 코스타를 A리그로 데려오게 되어 매우 기쁘다. 더글라스 코스타는 A리그에서 뛴 가장 유명한 선수 중 한 명이다. 전 세계의 이목이 시드니 FC와 A리그에 집중될 것이다. 더글라스 코스타 영입은 우리 클럽 역사상 또 다른 획기적인 성과"라고 자평했다.
더글라스 코스타는 "커리어 내내 많은 타이틀을 얻은 클럽의 일원으로서 뛰어왔다. 시드니 FC에서도 더 많은 우승을 하고 싶다"라며 "호주에서 열정적인 팬들을 즐겁게 하며 시드네 FC에 우승컵을 안기고 싶다. 호주에서 시드니 팬들을 만나는 게 기대가 된다"라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올해 33세인 더글라스 코스타는 샤흐타르 도네츠크·바이에른 뮌헨·유벤투스에서 활약하며 수많은 우승을 경험했던 스타 플레이어다. 브라질 국가대표로는 31경기에 출전해 3골을 넣었다. 더글라스 코스타가 활약하게 된 시드니 FC는 호주 A리그의 대표적 명문 중 하나이며, 2023-2024시즌에는 4위를 기록했다.
글=김태석 기자(ktsek77@soccerbest11.co.kr)
사진=ⓒgettyImages/게티이미지코리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