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수수께끼의 흑발 미녀로 일본영화 데뷔‥日 호러 거장 ‘극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은비의 일본 영화 데뷔작이 11월 1일 개봉한다.
권은비 주연의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마지막 장~파이널 해킹 게임'(이하 '파이널 해킹 게임') 새 포스터와 예고편이 8월 27일 공개됐다.
스산한 분위기 속 어지럽게 놓여 있는 스마트폰과 권은비의 묘한 표정 연기가 '파이널 해킹 게임' 속 숨 막히는 긴장감을 예고했다.
권은비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일본 영화 '파이널 해킹 게임'은 오는 11월 1일 정식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권은비의 일본 영화 데뷔작이 11월 1일 개봉한다.
권은비 주연의 일본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마지막 장~파이널 해킹 게임'(이하 '파이널 해킹 게임') 새 포스터와 예고편이 8월 27일 공개됐다.
일본의 작가 시가 아키라의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시리즈는 2018년 첫 개봉 당시 15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 수입 19억엔(약 172억 원) 이상의 대히트를 기록했다. 이후 2020년 개봉한 속편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 붙잡힌 살인귀' 또한 코로나19 긴급사태 선포로 인한 극장 휴관 상황에서도 관객 수 9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파이널 해킹 게임'을 통해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권은비는 수수께끼에 둘러싸인 흑발의 미녀 수민 역을 맡았다. 연출을 맡은 'J호러의 거장' 나카타 히데오 감독은 "권은비는 일본어 감정 표현과 다이내믹한 신체 표현을 훌륭하게 연기했다"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새롭게 공개된 포스터는 검은 머리의 미녀만을 노리는 연쇄 살인마 우라노(나리타 료 분)와 더불어 스마트폰 속 권은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산한 분위기 속 어지럽게 놓여 있는 스마트폰과 권은비의 묘한 표정 연기가 '파이널 해킹 게임' 속 숨 막히는 긴장감을 예고했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역대 시리즈를 되돌아보는 영상으로 시작됐고, "우라노가 돌아왔다"라며 놀라는 카가야(치바 유다이 분)의 모습과 함께 '파이널 해킹 게임'의 이야기로 이어졌다. 권은비의 돋보이는 비주얼과 미스터리한 매력, 긴박감 넘치는 연출이 돋보이는 영상은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파이널 해킹 게임'은 지난달 경기도 부천시에서 개최된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정식 초청되기도 했다. 전 세계 장르영화를 이끌어가는 거장과 중견 작가들의 신작을 만날 수 있는 섹션인 매드 맥스(Mad MaxX)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권은비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일본 영화 '파이널 해킹 게임'은 오는 11월 1일 정식 개봉한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님 이혼 고백 박하선, 부부싸움 트라우마에 오열 “전쟁난듯 무서웠다”(이혼숙려캠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손나은, YG공주의 속옷 노출이라니‥청순 섹시의 정석
- 화사, 글래머 몸매로 흠뻑쇼 접수…수영복 같은 의상도 완벽 소화
- 39kg 산다라박 “헐벗겠다” 공약 지켰다…워터밤 뒤흔든 가죽비키니 패션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차인표♥신애라 입양 딸 美 명문대 합격, 이하늬→박하선도 축하물결[종합]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