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과 스폰서십…선수단 영양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후디스가 국내 프로축구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스폰서십을 통해 하이뮨 제품을 후원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선수들이 남은 시즌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브랜드를 선보인 이후 축구, 야구, 배드민턴, 골프, 육상 등 다양한 종목에서 후원 활동을 이어가며 국내 스포츠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일동후디스가 국내 프로축구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스폰서십을 통해 하이뮨 제품을 후원한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등 FC서울 메디컬팀이 영양 성분을 검토해 선수단에 꼭 필요한 제품만 엄선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선수들이 남은 시즌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브랜드를 선보인 이후 축구, 야구, 배드민턴, 골프, 육상 등 다양한 종목에서 후원 활동을 이어가며 국내 스포츠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이랑 똑같아” ‘병원이 냉동난자 도둑질’ 주장한 女, 얼마나 닮았길래
- 오상욱이 받은 1300만원 명품 시계, 오예진도 받았다…“남녀 첫 金 단 두 명만”
- “그냥 염증인 줄 알았는데”…‘최진실 딸’ 최준희, 다이어트로 ‘이 병’ 생겼다
- ’여명의 눈동자’·‘허준’ 출연…원로배우 오승명 별세
- “슈가에게 감사하다”…싸이 '흠뻑쇼'에서 발언, 왜?
- “택시기사 한달 수입이 2000만원”…곽튜브도 놀랐다, 어디 길래?
- "여군, 모두 벗겨서 망가뜨릴 거에요"...현역 군인들 '딥페이크 방' 논란
- ‘세 번째 음주운전’ 배우 박상민 불구속 기소
- 홍준표 “청산가리 먹겠다던 연예인” 저격에…김남국 “돼지발정제 드셨나”
- 싸이, 수해복구 장병들 ‘흠뻑쇼’ 초대…뒤늦게 미담 알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