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당일배송 수산물 전문 브랜드, 훈훈수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훈훈수산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식품(수산물)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훈훈수산은 자체 물류 창고와 제조 공장을 보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상품을 공급하는 수산물 브랜드로, 집에서 간편하게 수산물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훈훈수산이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식품(수산물)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훈훈수산은 자체 물류 창고와 제조 공장을 보유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상품을 공급하는 수산물 브랜드로, 집에서 간편하게 수산물을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2024년 하반기부터는 새벽배송과 수도권 당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확장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주)훈훈은 2024년 상반기 기준 누적 매출 700억 원을 기록했으며, 2025년 내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성원 훈훈수산 대표는 “수입, 유통, 제조, 수출까지 논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춰, 전 국민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산물 브랜드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로고·인쇄물 전문 브랜드, 지구컴즈
- [2024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30년 전통 1:1 맞춤 프리미엄 원목가구, 베이직가구
- 큰손의 비밀 레시피 ‘13F’가 뭐야? [대가들의 포트폴리오]
- 두산 합병에 금감원 '또 제동'…국민연금도 반대할까
- 김희영, 위자료 20억 입금에…노소영 "돈만 주면 그만?"
- 닥터나우, ‘제2의 타다금지법’ 되나···‘약사법 개정안’에 업계 반발
- "어떤 관계이길래"...김준수, 여성 BJ한테 8억 갈취당했다
- “오세훈표 강북전성시대 오나” 서울시, 월계 2지구 개발 계획 확정
- "이런 기분 5년 만이야"...삼성전자 주주들 '환호'
- 우려가 현실로?...'인간 혐오' 드려낸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