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문지인 부모님, 28년 만의 육아 해방…김기리, "오늘은 이 카드로" 사위 카드 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기리가 장인 장모님을 위한 선물을 건넸다.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기리 문지인이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문지인의 동생과 부모님이 김기리 문지인 부부의 집을 찾았다.
김기리는 장인 장모님을 위한 데이트 코스도 짜드리고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기리가 장인 장모님을 위한 선물을 건넸다.
2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김기리 문지인이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문지인의 동생과 부모님이 김기리 문지인 부부의 집을 찾았다.
그리고 문지인의 어머니는 아들 정오에게 "엄마랑 아빠랑 데이트 가니까 누나랑 매형 말 잘 들어"라고 당부를 해 눈길을 끌었다.
오늘은 바로 28년 만에 문지인의 부모님들이 데이트를 즐기기로 했던 것. 이에 문지인은 "부모님이 지금까지 한시도 정오 곁에서 떨어진 적이 없다. 언제 어디서든 함께하셨다"라며 동생만 두고 외출하는 것을 꺼렸다고 했다.
이어 문지인은 "사실 결혼 전에 정오가 실종되는 일도 있었는데 그 후로 부모님들의 걱정이 더 크다"라며 "동생이 뇌전증도 앓고 있다 보니까 한 12시간 실종이 됐는데 우리 가족들에게는 24년 같은 시간이었다"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기리는 장인 장모님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 싶었던 것. 김기리는 장인 장모님을 위한 데이트 코스도 짜드리고 특별한 선물까지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오늘은 이 카드로"라며 사위 카드 찬스 기회를 드린 것. 이에 장인은 "오 땡큐"라고 카드를 덥석 받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규한X유정, 공개 연애 1년 만에 결별 "친구 사이로 남기로"
- '정글밥' 애벌레 먹은 유이 "밀크 푸딩 느낌, 이게 맛있는 내가 싫어"
- god, 콘서트만 열면 매진…윤계상 "우리도 이유를 몰라, 진짜 축복"
- '폭군' 박훈정 감독 "'마녀' 세계관의 확장…엔딩 눈여겨 보길"
- '미우새' 배정남, 1년 7개월간 전신마비 판정받은 반려견 벨과 '재활 훈련' 감동
- '런닝맨' 역도 국가대표 박혜정, "스쿼트 270kg…역도는 개인 종목이라 협력 자체를 안 해"
- 문가영, 산문집 '파타' 수익금 1억 원 이화의료원에 기부
- '파친코2' 김민하 "모성애 표현 어려웠다…엄마·할머니께 자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