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신곡 ‘빠라삐리뽀’ 첫 티저 영상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자가 신보 '빠라삐리뽀'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6일 정오 소속사 토탈셋 공식 채널을 통해 홍자의 신보 '빠라삐리뽀' 첫 번째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홍자의 신보 '빠라삐리뽀'는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
홍자의 새 미니 앨범 '빠라삐리뽀'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정오 소속사 토탈셋 공식 채널을 통해 홍자의 신보 ‘빠라삐리뽀’ 첫 번째 티저 영상이 오픈됐다. 티저 영상에서 홍자는 즐거운 술자리에서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술잔을 기울이는 등 일상적인 모습을 영상에 담아냈다. 특유의 청순하고 단아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미소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곡 제목인 ‘빠라삐리뽀’가 강조되는 중독적인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가 담긴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기존 홍자의 우아하고 단아했던 이미지에서 벗어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홍자의 신보 ‘빠라삐리뽀’는 1년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 힘든 세상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즐거움과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한 새로운 힐링송이다. 홍자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새로운 감성으로 리스너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홍자의 새 미니 앨범 ‘빠라삐리뽀’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제베원, 강렬하게 ‘굿 소 배드’ - 스타투데이
- [포토] 제로베이스원, 힙한 느낌 가득 - 스타투데이
- [포토] 제로베이스원, 청량감 가득한 무대 - 스타투데이
- ‘소금쟁이’ 이찬원, 전세 사기 피해 사연에 “너무 화가 난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제베원, 깃털처럼 가볍게 - 스타투데이
- [포토] 제베원, ‘굿 소 배드’ 첫 무대 - 스타투데이
- [포토] ‘제베원’ 시네마 천국, 화려하게 개봉 - 스타투데이
- CGV, ‘베테랑2’ 등 9월 특별관 라인업 공개 - 스타투데이
- 은가은, 아이돌차트 8월3주차 위클리스타 1위 - 스타투데이
- 드리핀, ‘위켄드’ 초동 19만 장 돌파...‘커리어 하이’ 경신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