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주피터X지드래곤 컬렉션’ 옥션 진행
김재범 기자 2024. 8. 26. 20: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글로벌 경매 플랫폼 주피터(JOOPITER)와 함께 9월 2일 아티스트 지드래곤과의 협업 옥션 '낫띵 벗 어 G 탱: 지드래곤의 예술과 아카이브'(Nothing but a 'G' Thang: The Art and Archive of G-Dragon)을 공개한다.
특히 2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하는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 행사에 주피터 설립자 퍼렐 윌리엄스가 참석해 협업 옥션 일부 작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종도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글로벌 경매 플랫폼 주피터(JOOPITER)와 함께 9월 2일 아티스트 지드래곤과의 협업 옥션 ‘낫띵 벗 어 G 탱: 지드래곤의 예술과 아카이브’(Nothing but a ‘G’ Thang: The Art and Archive of G-Dragon)을 공개한다.
이번 옥션 공개는 ‘2024년 프리즈 서울’을 기념하기 위해 파라다이스시티가 진행하는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의 일환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매년 프리즈 서울을 기념해 특별 전시회 프리뷰, 전야제 파티 등으로 구성한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를 개최하고 있다. 주피터는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루이비통의 남성복 크리에이브 디렉터를 맡고 있는 퍼렐 윌리엄스가 설립한 세계 최초의 디지털 경매 플랫폼이다.
이번 협업 옥션은 빅뱅의 멤버로 음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한 지드래곤의 소장품을 엄선해 공개한다. 그동안 지드래곤이 수집한 패션, 현대미술, 디자인 오브제와 기념품 등과 이번 경매를 위해 그가 커스터마이징해 제작한 작품을 9월 2일부터 10일까지 주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특히 2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하는 ‘파라다이스 아트 나이트’ 행사에 주피터 설립자 퍼렐 윌리엄스가 참석해 협업 옥션 일부 작품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9월 3일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 하우스에서 일반인들도 해당 전시 작품들을 관람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규한-유정 결별…약 1년 만에 각자의 길 [공식]
- 고민시, 아무도 없는 수영장에서…파격 비키니 [DA★]
- 홍자, 술자리 포착?…‘빠라삐리뽀’ 깜짝 티저
- 이찬원, ‘전세사기→2억 빚’ 20대 사연에 분노 폭발 (소금쟁이)
- 김성주 피싱 사기 아찔 “유학 중인 민국이 이용하더라” (히든아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