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카카오 엔터와 MMA 성공 개최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종도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대표 첸시)는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 멜론 뮤직 어워드(MMA)의 성공적인 개최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첸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아티스트와 관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공연장과 미디어 아트, 쇼핑, 다이닝, 숙박, 실내외 액티비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에게 공연과 여가를 즐기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며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을 통해 우수한 K-팝 공연 콘텐츠를 알리고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사는 매년 연말 진행하는 국내 음악 시상식인 MMA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한다. 또한 양사가 보유한 콘텐츠 IP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역량을 활용한 라이브 콘텐츠 기획도 협력한다. 지난해 12월 열린 ‘MMA 2023’은 1만 5000석 규모의 모히건 인스파이어 내 다목적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렸다.
첸시 모히건 인스파이어 사장은 “인스파이어는 아티스트와 관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최고의 공연장과 미디어 아트, 쇼핑, 다이닝, 숙박, 실내외 액티비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K-POP을 사랑하는 전 세계 팬들에게 공연과 여가를 즐기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며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의 협력을 통해 우수한 K-팝 공연 콘텐츠를 알리고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한-유정 결별…약 1년 만에 각자의 길 [공식]
- 고민시, 아무도 없는 수영장에서…파격 비키니 [DA★]
- 홍자, 술자리 포착?…‘빠라삐리뽀’ 깜짝 티저
- 이찬원, ‘전세사기→2억 빚’ 20대 사연에 분노 폭발 (소금쟁이)
- 김성주 피싱 사기 아찔 “유학 중인 민국이 이용하더라” (히든아이)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