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 미래 남친에 “어디 있는지 좌표를 달라” (더트롯 연예뉴스)

손봉석 기자 2024. 8. 26. 1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미디어넷



‘더트롯 연예뉴스’ MC 강예슬이 미래의 남자친구에게 영상편지를 남겼다.

최근 진행된 SBS FiL과 SBS M ‘더트롯 연예뉴스’ 촬영에서 트로트 커플 은가은과 박현호의 열애 소식을 전했다. 은가은은 1987년생, 박현호는 1992년생으로 5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이 소식에 강예슬은 “연상연하 커플이 대세라고 하는데 왜 전 대세를 따라가지 못 하고 있는지…”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강예슬에 말에 박군은 “몇 살(연하)까지 가능하냐”고 질문을 던졌고, 강예슬은 “딱히 정하진 않았는데 (아래로)8살까지 가능하다”고 답했다.

이어 강예슬은 ‘미래 남자친구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박군 요청에 “어디 있는지 좀 좌표를 달라”라며 “제가 가든지, 오든지 해야 하는데 일단 만나야 될 것 아니겠냐. 한국에 있냐. 빠른 시일 내에 만나자”라고 메시지를 남겨 폭소케 했다.

이를 지켜보던 박군은 “대박”이라며 강예슬의 미래 남자친구에게 “늘 건강하고, 식사 잘 챙기고, 운동 열심히 해서 건강한 모습을 나타나 달라”라고 덧붙여 강예슬을 웃겼다.

은가은과 박현호 소식 외에 ‘트로트 신동’ 빈예서의 인터뷰 등 2주간의 트로트 연예 소식을 전하는 ‘더트롯 연예뉴스’는 26일 오후 7시 SBS FiL과 SBS M에서 동시 방송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