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싸이 저격? "하필 그때 콘서트를 해서.." 탄식('소금쟁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과 양세찬이 초보 사장님을 향해 팩트 폭탄을 날렸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누구나 선망하는 직업 대신 장사의 꿈을 선택한 초보 사장님의 애타는 고민이 소개된다.
돈보다 소중한 자신의 꿈에 도전하는 초보 사장님들을 위한 격려와 응원의 솔루션을 전해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27일(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이찬원과 양세찬이 초보 사장님을 향해 팩트 폭탄을 날렸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누구나 선망하는 직업 대신 장사의 꿈을 선택한 초보 사장님의 애타는 고민이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공인 회계사를 그만두고 쌀국수집을 개업한 초보 사장이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의뢰인에 따르면 과거 가수 싸이의 콘서트장을 찾았다가 무대 위에서 행복한 그의 모습을 보고 자신의 꿈이었던 쌀국수 가게에 도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개업 이후 지속적으로 마이너스 매출에 시달리고 있다는 말을 들은 이찬원은 “싸이 씨가 하필 그때 콘서트를 하셔가지고...”라며 안타까워했다고.
하루 4백 그릇 이상을 파는 태국 현지의 쌀국수집에서 4주 동안 일하면서 레시피를 전수받은 의뢰인은 자신이 만든 음식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지만 지난 10개월 간 자신이 가져간 월급은 ‘0’원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데.
그런 가운데 의뢰인의 영상을 지켜본 이찬원은 “장사는 계산기를 아무리 두드려도 답이 안 나온다”라는 실전 장사 명언을 투척했고, 양세찬은 “장사를 안 해봤으니까 모르는 것”이라는 거침없는 팩트 폭격을 가했다고 해 ‘매출 0원’ 초보 사장의 문제점은 대체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돈보다 소중한 자신의 꿈에 도전하는 초보 사장님들을 위한 격려와 응원의 솔루션을 전해줄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27일(화)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KBS2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