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첫 해외 투어 깜짝 스포? “열심히 준비 중”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해외 투어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박건욱은 "감사하게도 첫 해외 투어를 하게 됐다. 늦게까지 남아서 연습을 많이 하고 있다.모든 팬분들이 만족할 수 있게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즐겨줬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윤수경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해외 투어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제로베이스원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파라다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박건욱은 “감사하게도 첫 해외 투어를 하게 됐다. 늦게까지 남아서 연습을 많이 하고 있다.모든 팬분들이 만족할 수 있게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즐겨줬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리키 또한 “해외 제로즈 팬분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많은 팬분들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상상도 못한 기회를 얻고 무대를 설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장하오는 “해외 첫 투어라 너무 설레고 멤버들 모두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완벽한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무대와 곡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고 있다. 스포하자면 그동안 보지 못한 무대를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기존 무대도 새로운 안무와 구성으로 보여드릴 것”이라고 답해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CINEMA PARADISE’는 다양한 삶의 과정에서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BAD’한 상황에도 ‘해피엔딩(GOOD)’을 꿈꾸는 사람들과 그들의 행보를 응원하는 ZEROBASEONE의 초긍정 에너지가 담긴 앨범이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승현, ‘불륜’에 고개 숙였다...“두 집 살림 죄송합니다” 대국민 사과
- “남친 생겼다” 박소영, 전 야구선수 문경찬과 3개월째 열애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이효리 자리 꿰찬 김민재? 제주카페 매출 30배↑이젠 연쇄 사인마(동상이몽2)
- 이동욱, 오늘(25일) 결혼식…신부는 6살 연하 비연예인
- 박경림, 안타까운 고백...“조기양막파열로 아이 더 못 낳는다”
- 이규한·브브걸 유정, 공개열애 1년만 결별…“서로의 앞날 응원”[공식]
- 문가영, 산문집 ‘파타’ 수익금 1억 기부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