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수영구 ‘어린이 원어민 영어캠프’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수영구(구청장 강성태)가 지난 12~23일 경남정보대학교 센텀캠퍼스에서 진행한 '어린이 원어민 영어캠프'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6일 밝혔다.
수영구희망교육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영어캠프는 8월 여름방학을 맞이한 관내 초등학생 4~6학년 100명을 대상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영구희망교육지구 사업의 일환으로 열린 이번 영어캠프는 8월 여름방학을 맞이한 관내 초등학생 4~6학년 100명을 대상으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캠프 기간 원어민과의 말하기 중심으로 실험·체험활동 등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수업을 진행해 참가자와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영어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원어민과 멘토에게 감사를 전하며 “나중 커서 본인도 이런 캠프의 멘토 역할을 해보고 싶다”며 “재미있는 경험을 해서 다음번에도 꼭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강성태 구청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캠프에 참여해 끝까지 수료한 학생들이 대견하다”며 “앞으로도 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또래친구, 형, 동생과 함께 어울려 공부하고 즐겁게 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한-유정 결별…약 1년 만에 각자의 길 [공식]
- 고민시, 아무도 없는 수영장에서…파격 비키니 [DA★]
- 홍자, 술자리 포착?…‘빠라삐리뽀’ 깜짝 티저
- 이찬원, ‘전세사기→2억 빚’ 20대 사연에 분노 폭발 (소금쟁이)
- 김성주 피싱 사기 아찔 “유학 중인 민국이 이용하더라” (히든아이)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