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동부산점, 10주년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기장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롯데몰 동부산점·사진)이 개점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공간 리모델링을 마치고 브랜드 개편을 기념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4628㎡ 규모의 휴식 문화 공간을 새롭게 마련했으며 아울렛 곳곳에 정원형 테마 장소를 조성했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지난 2년간 200여 개의 새로운 브랜드를 늘려왔다.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롯데몰 동부산점 내 160여 개 브랜드가 최대 20% 추가 할인 행사를 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 기장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롯데몰 동부산점·사진)이 개점 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공간 리모델링을 마치고 브랜드 개편을 기념하는 행사를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4628㎡ 규모의 휴식 문화 공간을 새롭게 마련했으며 아울렛 곳곳에 정원형 테마 장소를 조성했다. 남측 광장에 거울 연못형 대형 공연장을 신설하고 북측 광장과 중앙 고객 통로에는 정원형 휴식 공간을 배치했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지난 2년간 200여 개의 새로운 브랜드를 늘려왔다. 이번에 해외 명품, 컨템퍼러리, 코스메틱, 영캐주얼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를 도입했다.
오는 29일에는 ‘스톤아일랜드’가 국내 아울렛 지방 권역에서 최초로 문을 연다. 다음달에는 전국 최대 규모의 폴로 매장이 들어선다. 내년에는 ‘나이키 라이즈’와 영남권 아울렛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SPA 브랜드 ‘자라’ 매장이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
또 개점 1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롯데몰 동부산점 내 160여 개 브랜드가 최대 20% 추가 할인 행사를 연다. 인기 게임 ‘쿠키런’ 팝업스토어를 개장하고 대형 캐릭터 전시 및 체험 존도 갖춘다.
부산=민건태 기자 minkt@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가 241% 오르더니 1조원 육박…'슈퍼 왕개미' 깜짝 정체
- 9억 주고 들어간 목동 아파트, 6개월 만에…이사철 앞두고 '난리'
- "12억이 2000억 됐다" 환호…'사우디 잭팟' 터진 이 회사
- "5시간 만에 물량 동났다" 들썩…페스티벌 온 남녀 '열광' [현장+]
- 2040 젊은 여성들 꽂혔다더니…샤넬, 제니 앞세워 '승부수'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 "지하철서 짧은 치마가 아슬아슬했는데…여성들 좋아하겠네"
- "내 딸이랑 똑같이 생겼네" 깜짝…'친자감정' 요구한 여성
- "트럼프, '북한군 전체 제거' 제안"…충격 폭로 나왔다
- "밤에 엘리베이터 타지 말아주세요"…이웃 주민의 호소문 '시끌'
- 한국서 한 달 만에 망하고 美 가더니 완판 행진…'대반전'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