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부처 복귀 하루라도 빨리? 삼성, 월요일에 오승환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가 휴식일인 월요일에 오승환을 1군 엔트리에 등록했다.
삼성은 26일 투수 양현을 엔트리에서 말소하고, 오승환을 등록했다.
삼성은 휴식일인 이날 오승환을 등록하면서 엔트리 정리에 빠르게 나섰다.
한편 NC 다이노스는 사이드암 투수 이재학이 이날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삼성 라이온즈가 휴식일인 월요일에 오승환을 1군 엔트리에 등록했다.
삼성은 26일 투수 양현을 엔트리에서 말소하고, 오승환을 등록했다. 오승환은 후반기 들어 실점율이 높아졌다. 8월에 등판한 4경기에서 3이닝 동안 4실점 평균자책점 12.00으로 부진했고, 지난 15일 KT전에서 ⅔이닝 2실점을 기록한 후 이튿날인 16일 말소됐다.
재정비 기간을 거친 오승환은 퓨처스리그에서 2경기를 던지며 컨디션을 점검했다. 23일과 24일 NC 2군과의 퓨처스리그 경기에 이틀 연속 등판해 각각 1이닝 1안타 1탈삼진 무실점, 1이닝 퍼펙트를 기록하며 감각 확인을 끝냈다. 삼성은 휴식일인 이날 오승환을 등록하면서 엔트리 정리에 빠르게 나섰다.
삼성은 27일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키움 히어로즈와 원정 3연전을 치른다. 오승환도 곧장 서울 원정에 합류했다.
한편 NC 다이노스는 사이드암 투수 이재학이 이날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됐다. 예고된 수순이었다. 이재학이 최근 광배근 부위에 통증을 느끼면서 휴식이 필요한 상황. 심각한 부상은 아니지만 등판을 거르기로 했다. 이재학은 올 시즌 잔부상이 많아 벌써 세번째 부상 이탈을 하게 됐다.
이밖에 롯데 자이언츠는 투수 송재영과 내야수 이호준을 이날 엔트리에서 제외했다.
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년 넘게 방치 중인 괴벨스 별장.. ‘귀신의 집’으로 되나?
- 김병철♥윤세아, 핑크빛 기류..엄정화 "둘이 진짜 연애해?" [종합]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결혼운 아예 없고 절대 못 해”..김희철·김승수·은지원, ‘결혼 없는 …
- "사형집행 방법 세 가지 중 하나 골라"…사형수가 선택 안 하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